통권 400호 기념 골프저널 골든 그랑프리 어워드 골프 산업 부문 : JB골프아카데미
통권 400호 기념 골프저널 골든 그랑프리 어워드 골프 산업 부문 : JB골프아카데미
  • 김태연
  • 승인 2022.12.09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89년 골프계의 올바른 저널리즘을 내세우며 탄생해 지난 33년 4개월간 직접 현장을 취재하며 생생한 뉴스를 전달해온 ‘골프저널’이 통권 400호를 맞이해 ‘골프 산업 부문별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골프저널과 선정위원들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골프계 22개의 우수기업을 소개한다. ‘400호 발간 기념 골프저널 골든 그랑프리 어워드’ 시상식은 지난 11월 15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15년 노하우로 완성한 대한민국 넘버원 레슨

JB골프아카데미

 

JBMG 정철 대표

 

JBMG(JBros Management Group)의 인프라와 노하우를 활용해 운영되고있는 JB골프아카데미는 명실상부 최고의 골프아카데미로 손꼽힌다. JBMG는 대한민국에서 ‘골프아카데미 하면 JB’라는 수식어를 얻기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끊임없이 정진하고 있다.

 

JB골프아카데미를 이끄는 JBMG 정철 대표는 15년간 골프 관련 사업에 종사하며 차원이 다른 인프라와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2007년 중국 북경에서 골프 관련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전 세계 각국의 선진 레슨 시스템을 도입해 전에 없던 새로운 레슨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고 그 결과물이 바로 JB골프아카데미다.

JB골프아카데미는 2013년 JB골프아카데미 대치동 브랜치, 건대 브랜치 오픈을 시작으로 JB골프아카데미 위례 브랜치(2017), 강남 더케이 호텔 브랜치(2018), 가평 샤인데일CC 브랜치(2019)를 오픈했다. 2019년에는 경기 하남 캐슬렉스 이성대로 JB골프아카데미 본사를 이전하고, 2020년부터 캐슬렉스 4층 증축 및 전체 임대 운영중이다. 이어 2021년엔 JB골프아카데미 쇼골프 김포공항점, 2022년엔 JB골프아카데미 쇼골프 가양점을 오픈했다.

특히 캐슬렉스 이성대 골프연습장에 위치한 JB골프아카데미 본사는 잠실에서 10분, 강남에서 20분, 위례에서 10분 내외에 위치해 압도적인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캐슬렉스GC라는 우수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비거리 250M에 달하는 야외 골프연습장과 퍼팅그린, 9홀 연습라운드 등이 갖춰져 있어 국내에서 운영중인 골프아카데미 가운데 최상위 클래스에 해당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오랜 노하우와 선진 시스템이 결합된 JB골프아카데미

 

JB골프아카데미에는 프로골퍼를 꿈꾸는 주니어들을 위한 엘리트 선수반, 학업과 프로 준비를 병행할 수 있는 선수 준비반, 골프를 통해 대학입시 또는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전문 입시반, 취미반 등 수준과 목적에 맞는 체계적인 클래스가 운영되고 있다.

각 과정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담당 코치제도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하는 것이 JB골프아카데미의 차별성이다. 일례로 엘리트 선수의 경우 대회일정 스케줄링부터 연습라운드, 대회 인솔 등 골프 전반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전문적으로 매니지먼트 받을 수 있다. 빠른 실력 향상과 골프에 대한 매력을 느끼는 것이 주된 목적인 취미반 역시 기존 국내 골프아카데미와 달리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기본적인 요소부터 정확하게 지도 받을 수 있는 커리큘럼이 준비돼 있다.

 

주니어 골프 후원 통한 나눔

 

주니어 골프대회를 후원하는 JB박스

 

한편 JB골프아카데미는 티칭분야 이외에도 주니어 유망주 장학제도, 주니어 골프대회 후원을 통한 대회 참가자 편의 제공 등으로 주니어 골프 발전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은 전국 초중고 골프대회를 후원하는 JB BOX로, 하절기에는 시원한 음료, 동절기에는 핫팩, 따뜻한 음료 등을 보급해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는 데 힘을 보태고 있으며, 향후에는 럭키드로우 박스처럼 선수들에게 필요한 물건을 공급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GJ 김태연 이미지 JB골프아카데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