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 골프웨어로 완성한 꾸안꾸룩 STANDING OUT IN THE FIELD
마코 골프웨어로 완성한 꾸안꾸룩 STANDING OUT IN THE FIELD
  • 김혜경
  • 승인 2024.02.02 18: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필드 위에서 돋보이길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준비했다. 패션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실속파 골퍼를 위한 골프웨어 코디법.

 

 

Man

다이아 퀼팅과 소매 와펜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구스다운점퍼에 앵무새 자가드가 유니크한 반집업 스웨터와 신축성 있는 원단을 사용해 활동이 편안한 카키 컬러 팬츠를 매치했다. 구스다운점퍼는 에리에 탈부착 렉스퍼를 사용해 2 Way로 활용 가능하며, 발열 안감을 사용해 더욱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Woman

등판 로고 프린트 밴드를 사용해 디테일을 살린 브라운 컬러 구스다운점퍼에 도트 패턴의 스웨터와 백포켓 자수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베이지 컬러 팬츠를 코디했다. 점퍼는 탈부착 가능한 블루폭스 퍼트리밍을 사용해 2IN1 스타일로 착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팬츠는 밍크 본딩 원단을 사용해 추운 날씨에 제격이다.

 

골드 컬러 지퍼로 포인트를 준 블랙 다운점퍼에 소매와 에리 컬러 배색이 귀여운 티셔츠와 신축성 있는 플리스 본딩을 사용해 따뜻함과 편안함을 더한 화이트 팬츠를 입었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블랙&화이트 컬러의 매치가 돋보인다.

 

 

GJ 김혜경 이미지 마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