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1월호 : 풀뱀과 풀제비에 당하지 않으려면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1월호 : 풀뱀과 풀제비에 당하지 않으려면
  • 김혜경
  • 승인 2023.10.27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1월호 : 풀뱀과 풀제비에 당하지 않으려면(Vol.412)이 발간됐다.

 

11월호 커버스토리는 풀뱀과 풀제비에 당하지 않으려면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골프장 어딘가에서 ‘풀뱀’과 ‘풀제비’가 호시탐탐 먹잇감을 엿보고 있을지 모른다. 골프장 풀뱀, 풀제비 사건은 어제오늘 시작된 이야기가 아니고, 모든 범죄가 그러하듯 풀뱀 사건도 예방이 중요하다. 과거 사례와 함께 풀뱀과 풀제비에 당하지 않는 법을 알아보았다.

 

 

GJ Radar에서는 골프계가 해결해야 할 과제, 고도의 산업화, 골프 산업 호황 지속의 위협 요소, 회원제 골프장의 부킹 분쟁, 골프장 농약 논란 해결책은 없나, 골프의 콘텐츠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중계방송 혁신, 인기 견인했던 골프 예능의 미래, 스크린골프 업계 담합 논란 바로 보기, E스포츠의 올림픽 편입 가능성과 스크린골프에 대해 다뤘다.

 

 

Equipment에서는 스포츠 조명의 선두주자 진우엘텍과 볼빅 신제품 우레탄 볼 콘도르에 대해 조명하고, People에서는
1년에 3번 홀인원 한 아마추어 골퍼 임세환과 초등학생 골퍼 민은채에 대해 실었다. Place에서는 명품 퍼블릭 카스카디아 그랜드 오픈 소식,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 골프여행기, 샌프란시스코에서의 가을 골프를 소개하고, Tour Way에서는 스릭슨투어 4년 성적표, PGA 투어 영건 전성시대를, Style에서는 골프장에도 올드머니룩이 뜬다를 다뤘다.

 

 

이외에도 스포츠 폭력에서 예외일 수 없는 골프, 골프장 내장객 감소는 이제 시작일 뿐이다, 최근 사례를 통해 본 골프공 타구 사고의 법적 책임, 당신의 골프가 재미없는 이유, 미스샷에서 해방되기, 내포신도시 골프장 사업 재개 가능할까, 피할 수 없는 과제 골프장 규격의 다양화, 더 이상 골프장에 현금 찾아가지 마세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골프 어때요 등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한편 새로 신설한 Park Golf 카테고리에는 파크골프의 가능성, 빅데이터를 통해본 파크골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일산풍동점에 대해 실었다.

 

이번 11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1월호 : 풀뱀과 풀제비에 당하지 않으려면(Vol.412)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