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월호 : 검은 토끼해에 거는 기대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월호 : 검은 토끼해에 거는 기대
  • 김혜경
  • 승인 2022.12.2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월호 : 검은 토끼해에 거는 기대(Vol.402)가 발간됐다.

 

1월호 커버스토리는 검은 토끼해에 거는 기대다. 새해가 되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골프 업계 역시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신년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검은 토끼해를 맞아 골프 업계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토끼티 골퍼들의 운세를 살펴보며 2023년 골프 라이프를 준비하자.

 

 

GJ Radar에서는 골프저널이 주목한 골프계 이슈 23, 골프저널 선정 2022 대한민국 클럽챔피언 대상, 빅데이터를 통해본 골프에 대해 다루고, 골프 빙하기 대중골프장 요금 인하가 구세주 될까, 몸값은 치솟고 매물은 쌓이는 골프장, 새해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골프 규칙들, 대법원 판결에도 불씨 남은 스카이72 사태에 대해 조명했다.

 

 

People에서는 골프저널 선정 올해의 클럽챔피언 박태복, 리플로맥스 김현대 대표의 홀인원, 이선우 성형외과 이선우 원장, 골프 천재 타이거 우즈 스토리를 소개하고, Place에서는 필리핀 세부 퀸스아일랜드 골프대회 취재기를 다뤘다.

 

Equipment에서는 2022 한국골프산업박람회, ESSJ 골프카트와 새 출발하는 신한교역, 겨울 골프를 완성시켜주는 아이템들, 커스텀 골프채를, Tour Way에서는 LIV 골프의 미래가 궁금하다, PGA와 LIV의 힘겨루기를 다루고, Style에서는 발기부전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의 필요성, 골프엘보를 예방하는 습관 등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멘탈 관리법, 골프, 이렇게 안 하면 100% 다칩니다, 골프와 불륜, 골린이를 위한 지식백과, 골프가 메타버스와 NFT를 만났을 때, 순항 중인 파크골프 열풍, 부상 위험 줄이는 골프 루틴, 골프장 농약 사용량 증가 해결책은 없을까, 골프 회원권 하락 이유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1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0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월호 : 검은 토끼해에 거는 기대(Vol.402)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