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7월호 : 여름 골프 특강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7월호 : 여름 골프 특강
  • 김혜경
  • 승인 2023.06.26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7월호 : 여름 골프 특강(Vol.408)이  발간됐다.

 

7월호 커버스토리는 여름 골프 특강이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어떻게 해야 더욱 건강하고 센스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을지 미리 알아두면 더 행복한 여름 골퍼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피부 관리, 몸 관리, 스코어 관리 등 여름 골프 수칙, 여름 골프 상식, 여름 골프 패션 등 여름 골프를 위한 특급 정보를 미리 마스터하고 올여름 필드 멋쟁이로 거듭나자.

 

 

GJ Radar에서는 가누다배 제22회 골프저널 주니어골프대회 경기 상보와 함께 이어지는 그린피 하락세, 비회원제 골프장의 보유세 강화가 미칠 영향, 늘어나는 야간 라운드의 명암, 골프장 사업과 여론의 무게에 대해 조명하고, 골프계 로봇 활약 어디까지 왔나?, 라운드 중 비가 온다면, 경계해야 할 골프장 불법 촬영, K 문화의 새로운 성공모델 스크린골프 등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부문별 우승자 인터뷰와 2023 수원CC 클럽챔피언 박준철, 참마루건설 시니어오픈 TOP 10 안병엽에 대해 다뤘다. Place에서는 정통 프라이빗 코스의 매력을 뽐내는 화산컨트리클럽, 그랜드 오픈 앞둔 카스카디아 골프클럽의 특별함을, Equipment에서는 사기와 짝퉁 판치는 골프용품 오픈마켓을 다뤘다, Style에서는 올여름 골프패션 등에 대해 소개했다.

 

 

이외에도 스크린골퍼의 첫 코스 라운드, 나의 LPGA 프로암 참가기, 비거리 늘리기, 잊을만하면 발생하는 로스트볼 사건, 골프계까지 번진 마약 스캔들, 알아두면 쓸 데 있는 골프 히스토리, 골린이를 위한 지식백과, 파크골프장 난개발에 쏟아지는 우려, 반려동물 시장, 골프장 업계 블루오션 될까?, 이색 이벤트를 쏟아내고 있는 기업들, 골프 사랑에 빠져 공사 구분 못 하는 사람들, 골프장의 오랜 숙제 폐기물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7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0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7월호(Vol.408)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