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8월호 : 창간 34주년 골프저널이 걸어온 길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8월호 : 창간 34주년 골프저널이 걸어온 길
  • 김혜경
  • 승인 2023.07.3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8월호 : 창간 34주년 골프저널이 걸어온 길(Vol.409)이 발간됐다.

 

8월호 커버스토리는 <창간 34주년 골프저널이 걸어온 길>이다. 한국 골프의 올바른 발전과 골프 대중화를 선도한다는 이념으로 한 번의 결간도 없이 꾸준히 한 길을 걸어온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창간 34주년을 맞아 지난 34년간 골프계에 미친 순기능을 되짚어보았다. 또 창간 34주년 특집으로 지속적인 골프 발전을 위한 제언과 한국 골프의 미래인 주니어 골프 선수들에 대한 앙케이트를 실었다.

 

 

GJ Radar에서는 양적 성장과 함께 발전해야 할 골프 문화, 골프장 카트 사고 시 법적 책임, 카트 사고를 줄이기 위한 방법과 함께 골프장 보양식의 인기, 세계를 점령한 골프의 역사, 재벌과 골프의 복잡미묘한 관계, 골프 마케팅에 진심인 대기업들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JNGK 윤홍범 회장, 세경메드 김준석 대표, 가누다와 골프저널이 키운 차세대 스타와 유망주, 골프코스 설계의 정석 출간한 송호 대표에 대해 싣고, Place에서는 신설 골프장 플라밍고CC, 벨라45, 모나크CC와 여름 골프 최적지로 인기 높은 센추리21CC의 특별함을 소개했다. Equipment에서는 쉽고 편한 골프클럽 젝시오, 여성 전용 골프클럽 핑 GLE3 시리즈, 지브이투어와 히스케이 골프클럽에 대한 정보와 함께 적절한 골프클럽 교체 시기에 대해 실었다.

 

 

Tour Way에서는 PGA 투어의 미래에 대해, Style에서는 골프와 수면의 상관관계에 대해 다뤘다. 이외에도 골프장의 부가가치 창출 수단 먹거리, 골프와 치킨의 동행, 같이 치고 싶은 골퍼가 되려면, 함께 라운드하고 싶은 캐디와 함께 라운드하기 싫은 캐디, 기로에 선 불법 파크골프장, K-스크린골프 전성시대의 명암, 중국 여자골프의 약진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8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0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8월호 : 창간 34주년 골프저널이 걸어온 길(Vol.409)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