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배 제22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부문별 우승자 6인 인터뷰
가누다배 제22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부문별 우승자 6인 인터뷰
  • 김혜경
  • 승인 2023.07.2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배 제22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부문별 우승자 6인의 미니 인터뷰.

 

(새롬고1) 김민기

남자부 종합우승/남고부 우승

 

 

우승 소감 새벽부터 힘든 하루였는데 우승을 해서 힘든 게 모두 사라지는 것 같다. 항상 뒷바라지 해주시는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대회를 열어주신 가누다 회장님, 골프저널 회장님, 센추리 21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우승 예감 오늘 아침에 골프장에 올 때 꼭 우승한다는 각오로 왔고, 매 상황이 위기였는데 다 털어버리고 내 플레이만 하자는 마음으로 임했더니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

골프 시작 동기 5~6년 전 부모님을 따라서 연습장에 가서 처음 골프를 쳐보았는데, 재미를 느껴 시작하게 됐다.

골프의 매력 잘 맞았을 때 타구감이 다른 스포츠와 비교해 남다른 것 같다. 

가누다배 골프저널 대회의 장점 장학금이 있어 좋은 것 같다.(웃음)

장기와 베스트 스코어 아이언샷, 베스트 스코어는 10언더 62타. 

자신만의 연습방법 스윙 연습을 할 때 구질 연습을 많이 한다. 

좋아하는 프로 & 롤모델 임성재, 아이언을 잘 치고 숏게임에도 능하기 때문이다. 

주요 입상 경력 2022 KGA 빛고을 중흥배 3위, 2022 KGA 박카스배 중등부 1위. 

앞으로의 목표 앞으로 PGA 투어에 진출해서 훌륭한 선수가 되고 싶다.

 

신세은 (영신고3)

여자부 종합우승/여고부 우승

 

 

우승 소감 먼저 이 대회를 개최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오늘 한타 한타 최선은 다해서 쳤는데 그게 우승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아서 너무 기쁘다. 

우승 예감 뒤에 조 선수들의 스코어를 몰랐었기 때문에 스코어 카드를 제출하고 나서도 우승할 수 있겠다는 생각은 못 했었다. 다만 오늘 플레이가 전체적으로 잘 풀려서 위기 상황은 없었다.

구력, 골프 시작 동기 골프를 시작한 지는 8년 정도고, 아빠의 권유로 시작하게 되었다. 

골프의 매력 결과보단 과정에 매력을 느끼는 편이다. 플레이가 안 될 때 풀어나가면서 하나하나 답을 찾아가는 것에 성취감과 매력을 느낀다. 

가누다배 골프저널 대회의 장점 KLPGA 투어 출전 기회 제공, 장학금 등 주니어 선수들이 꿈을 펼칠 수 있게 해주신다는 점. 그래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대유위니아 MBN여자오픈 출전 각오 프로 대회 첫 출전이라 너무 떨린다. 일단 예선 통과가 목표고, 내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

장기와 베스트 스코어 아이언샷과 우드샷. 베스트 스코어 64타. 

자신만의 연습방법 시간표를 짜서 계획한 대로 연습하는 편이다. 

좋아하는 프로 & 롤모델 신지애 프로. 오래 롱런하는 선수가 되고 싶은데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하며 투어를 오래 뛰는 걸 보고 멋있다고 생각했다.  

기타 대회 입상 경력 2022 KB 아마추어 골프선수권 대회 10위, 2022 전국체전 개인전 9위,  2022 KLPGA 삼천리 투게더 여자 아마추어골프대회 5위. 

앞으로의 목표 LPGA 투어에 가서 상금순위 30위 이내에 들어가는 것.

 

(동영중3) 김보결

여중부 우승

 

 

우승 소감 아쉬운 순간이 많고, 만족하지 않은 스코어여서 걱정했고 위태로운 순간이 있어서 우승할 줄 몰랐는데 여중부 우승을 하게 돼서 너무 기쁘고 장학금까지 받아서 너무 행복합니다. 

우승 예감 마지막까지 우승할 것으로 생각하지 못했고, 뜻밖의 우승이었습니다. 끝나고 스코어를 확인하고 우승한 걸 알았습니다. 

구력, 골프 시작 동기 5년 차, 2018년에 작은 오빠를 보낸 아픔에 아빠와 함께할 수 있는 취미를 찾다가 골프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골프의 매력 정복되지 않는 매력. 

가누다배 골프저널 대회의 장점 장학금 지급과 여고부 우승의 경우 KLPGA 1부 투어 대유위니아 오픈 출전 기회를 부여하는 것. 

장기와 베스트 스코어 정확한 아이언샷, 5언더파 67타. 

자신만의 연습방법 에어팟을 양쪽에 끼고 아무 소리도 안 들리게 세팅해놓고 연습하기. 

좋아하는 프로 & 롤모델 너무 밝은 에너지가 좋고 스윙 밸런스가 좋아서 박현경 프로님을 좋아합니다. 롤모델은 포커페이스인 박인비 프로님입니다. 

주요 입상 경력 충남협회장배 준우승 3회, 대한주니어골프협회 골프대회 우승 3회. 

앞으로의 목표 꾸준한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1부 투어 예선 통과 100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솔 (천천중1)

남중부 우승

 

 

우승 소감 너무 기분이 좋고 내년에도 우승하고 싶다. 

우승 예감 위기는 딱히 없었다. 16번홀에서 탭인 버디에 성공했을 때 느낌이 좋아 우승할 수 있겠다는 예감이 왔다. 

구력, 골프 시작 동기 4년, 엄마 따라 아파트 골프연습장에 갔다가 재미있어서 시작하게 됐다. 

골프의 매력 골프 자체가 재밌고, 도전하는 게 즐겁다.

가누다배 골프저널 대회의 장점 좋은 골프장에서 대회를 개최해주셔서 감사하다.  

장기와 베스트 스코어 아이언샷, 베스트 스코어는 65타.

자신만의 연습방법 잘 안되는 샷이 있으면 될 때까지 연습한다.

좋아하는 프로 & 롤모델 로리 맥길로이, 샷이 너무 멋있고, 플레이하는 방법을 닮고 싶기에. 

주요 입상 경력 MBN 배 우승, 한국주니어 블루원배 우승, 아시아경제배 우승, 신지애배 우승, 경기도 종합선수권 대회 우승. 

앞으로의 목표  PGA 투어에 진출해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것.

 

문서인(개포초5)

여초부 우승

 

 

우승 소감 프로님, 부모님께 너무 감사드려요. 센추리21CC에서 열린 가누다배에서 우승할 수 있어서 이 코스에 대해 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멋진 선수가 될게요. 

우승 예감 16번홀(필드 7번)에서 우드로 원온 한 후에 이글 퍼트에 성공했을 때, 그리고 버디 3개를 했을 때 잘하면 우승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구력, 골프 시작 동기 3년, 가족골프를 함께 하고 싶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골프의 매력 평생 저의 꿈을 만들어주고, 평생 나와 함께 할 운동! 

가누다배 골프저널 대회의 장점 초·중·고 언니, 오빠, 동생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장기와 베스트 스코어 장기는 드라이버샷, 베스트 스코어는 71타입니다.

자신만의 연습방법 스윙 연습 2시간, 퍼팅 연습 1시간, 남서울 9홀 돌기. 

좋아하는 프로 & 롤모델 김효주 프로. 전 국민이 좋아하는 프로님, 미래의 LPGA 후배가 될 거예요. 

주요 입상 경력 서울시 이경훈배 준우승, MBN배 준우승, 박세리배 준우승, 협회장배 준우승, BBQ배 왕중왕전 준우승, 경기도지사배 우승. 

앞으로의 목표 다음 대회 MBN배 우승.

 

(제일초6) 정재이

남초부 우승

 

 

우승 소감 아직 실감이 안 나고 기분이 좋습니다. 

우승 예감 우승 예감은 끝까지 못 했습니다. 3번홀에 티샷이 OB가 나서 위기였는데 5번째 어프로치가 들어가서 칩인 파를 하면서 좋은 감으로 경기에 임했습니다. 

구력 및 골프 시작 동기 3년, 아빠 따라 연습장에 갔다가 재미있어서 계속하게 되었습니다. 

골프의 매력 잔디를 밟는 느낌이 좋습니다. 

가누다배 골프저널 대회의 장점 많은 후원사가 후원하는 것, 최고의 장점 아닐까요. 너무 감사해요. 

베스트 스코어 71타. 

자신만의 연습방법 기본을 중요시하며 연습합니다. 

좋아하는 프로와 그 이유 함정우 프로. 잘 생겼고 공도 잘 치십니다. 타임폴리오 매치플레이에서 같은 팀이었는데 매너도 좋으시고 너무 멋지셨습니다. 저도 그런 프로가 되고 싶습니다. 

주요 입상 경력 4학년 때 고진영배 첫 우승, 올해 서라벌배 전국 초등골프대회 9위. 경기도협회 입상 등. 

앞으로의 목표 PGA 투어프로 되기.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