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배 제22회 골프저널 주니어골프대회 성료
가누다배 제22회 골프저널 주니어골프대회 성료
  • 김혜경
  • 승인 2023.05.26 23: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골프저널 공동 주최
여고부 신세은•남고부 김민기 종합 우승

 

 

올해로 22회를 맞이하는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공동대회장 유영호, 라원)가 26일 강원 문막 소재 센추리21CC에서 개최됐다.

 

(주)티앤아이(의장 유영호)의 3D 입체 베개 브랜드 ‘가누다’와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회장 라원, 발행인 오상옥)이 국내 주니어 골프계 발전과 유망 선수 발굴을 위해 개최한 이번 대회에는 뛰어난 실력의 주니어 골퍼 152명이 참가해 열전을 펼쳤다.

 

 

전국 초중고 남녀부 등 6개 부문으로 나눠 스트로크 방식으로 치러진 대회에서 김민기(새롬고1)가 남고부 우승과 함께 남자 가누다 장학생으로, 신세은(영신고3)이 여고부 우승과 함께 여자 가누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여고부 우승자에게는 특전으로 대유위니아 MBN여자오픈 출전권이 주어져 부러움을 샀다. 

 

남초부에서는 정재이(제일초6)가, 여초부에서는 문서인(개포초5)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여중부는 김보결(동영중3)이, 남중부는 이솔(천천중1)이 각각 우승의 기쁨을 안았다. 

 

주니어 골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누다배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주니어 골퍼에게 장학금을 시상하는 대회로 유명하다. 이번 대회는 가누다배 10주년으로 의미를 더했다.

 

 

이번 제22회 대회는 가누다 장학금 600만원, 까르마 장학금 200만원, 마코 장학금 200만원, 백현범 프로 장학금 100만원, 김수현 프로 장학금 100만원 등의 장학금과 상품을 전달해 화제를 모았으며, 철저히 룰과 규칙을 준수한 가운데 치러졌다.

 

대회 입상자에게는 트로피, 상장, 장학금과 함께 부상으로 가누다 베개를 수여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뻬르따마 휴지(30롤), 알로알로 순수치약 세트, 자마 골프장갑, 마코 양산,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빠삭 오징어 등 푸짐한 참가상이 제공됐다.

 

한편 이번 대회는 메인 스폰서인 가누다 외에 문화체육관광부, 파티, 까르마, 마코, 이브화장품, MBN, 백현범 프로, 김수현 프로,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SBS골프, 자마골프, 뻬르따마, 알로알로, 버디파파, 라한호텔경주, 여수 해따담, 트위가 후원 및 협찬했다.

 

 

 

GJ 김혜경 이미지 이상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