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12월호 : 골퍼들의 월동 준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12월호 : 골퍼들의 월동 준비
  • 김혜경
  • 승인 2022.11.30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12월호 : 골퍼들의 월동 준비(Vol.401)가 발간됐다.

 

 

12월호 커버스토리는 골퍼들의 월동 준비다. 겨울 골프를 준비하는 과정은 봄·여름·가을 시즌과는 분명히 다르다. 추위와 바람, 부상에 대비하며 겨울 골프를 준비해야 한다. 효율적인 겨울 라운드를 위해 겨울 골프를 위한 옷차림, 용품 관리, 부상과 추위에 대한 대비법 등 겨울 골프를 위한 필수 팁을 미리 알아보자.

 

 

GJ Radar에서는 겨울 골퍼들의 완전무장, 겨울 골프 부상 방지법, 겨울 국내외 골프 상품 소개 등을 통해 골퍼들이 겨울 준비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최신 골프계 이슈인 MZ세대 골프 유행 이대로 끝날까, 이어지는 골프장 물 논란, 골프장 사고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논란 그 후에 대해 다루고 34주년을 맞은 한성에프아이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People에서는 국산 골프카 타고 SMI이노베이션 배선봉 회장과 중소기업중앙회장 김기문 회장과의 인터뷰를 실었다. Place에서는 최근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가누다 갤러리 청담을 소개하고, Equipment에서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골프용품 구매 팁, 11·12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동향을 실었다.

 

 

Tour Way에서는 11·12 골프대회 관련 뉴스를 다루고, Style에서는 골프 티타임 거래소, 트레이딩 시스템 티스닥, 전립선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 커피와 골프의 상관관계, 안면거상, 엠브라셀 황금누에 화장품 등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골프에 있어 당신의 소원, 골프 예능을 한 번 더 생각한다, 골프대회 이름에 숨겨진 의미, 골프, ADHD 치료에 특효약?, 슬기로운 캐디 생활, 골린이를 위한 지식백과, 10대에게 인기 끌기 시작한 골프웨어, 골프장에 부는 드론 열풍, 카골족 논란의 핵심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12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0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12월호 : 골퍼들의 월동 준비(Vol.401)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