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7월호 : 성공적인 여름 골프 대작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7월호 : 성공적인 여름 골프 대작전
  • 김혜경
  • 승인 2022.06.2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7월호 : 성공적인 여름 골프 대작전(Vol. 396)가 발간됐다.

 

7월호의 커버스토리는 ‘성공적인 여름 골프 대작전’이다. 여름 골프 기본 상식부터, 장마철 골프, 야간 골프, 여름 라운드에 좋은 음식, 골퍼들이 직접 전하는 여름 골프 노하우 등에 이르기까지 올여름 더욱 행복한 골퍼로 만들어줄 실속 정보를 담았다.

 

 

GJ RADAR에서는 골프 시장 분석 기사로 골프장 경영실적 분석과 미래 예측, 코로나 호황 속 미래 준비하는 스크린골프 분석을 실었다. 이어 골프 카트 운영에 대한 법적 해석, 골프장 사고와 중대재해처벌법의 이해, 천정부지 그린피 인하될까, 골프장 예약 특혜 논란, 옛날 캐디·요즘 캐디, 2022 골프 게임 트렌드 등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수지 로얄스포츠센타 이해영 회장의 일과 골프를, EQUIPMENT에서는 나에게 맞는 골프화 선택법과 골프용품 시장 동향을 실었다. PLACE에서는 프리미엄 풀빌라 미호안 선보인 한맥컨트리클럽과 7월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퍼블릭 성문안컨트리클럽과 이글몬트컨트리클럽을 소개했고, STYLE에서는 골프 피트니스의 진실과 여름 필수품, 자외선 차단제 바로 알기를 수록했다.

 

 

이외에도 슬기로운 캐디 생활, 명랑골프족의 습격, 같이 골프 치기 싫은 사람, 골프장 개방이 갖는 의미, 부담 없이 즐기는 홈골프, 골프계 주목받는 신기술들, 골프와 건강식품이 만났을 때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7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7월호 : 성공적인 여름 골프 대작전(Vol.396)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