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단신] 2월 2주차 국내외 골프 소식
[골프단신] 2월 2주차 국내외 골프 소식
  • 이동훈
  • 승인 2018.02.13 2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골프저널에서는 쉽고 빠르게 소식을 전합니다.

'엘르골프' 한창원, 이혜지 등 4인 후원 계약

[사진=엘르골프] 엘르골프(ELLE GOLF)가 군 복무 이후 복귀하는 KPGA 투어 한창원과 KLPGA 투어 루키로 기대를 받고 있는 이혜지를 포함하여 박도영, 이혜지 등 프로 골퍼 선수 4명과 새롭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엘르골프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기존 후원 선수인 김태훈, 백규정, 지은희와 새롭게 후원한 4인을 포함하여, 총 7명의 프로 골퍼 선수를 후원한다. 엘르골프의 관계자는 "올해 엘르골프만의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LPGA 골프웨어, 박성호 프로와 함께하는 무료 라운드 이벤트

 

[사진=LPGA 골프웨어] LPGA 골프웨어가 박성호 프로와의 무료 라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LPGA 안산 한대점 오픈 기념 이벤트로 골프장 라운드 비용과 캐디피 카트피를 포함한 비용까지 전액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3월 4일까지이며, 안산 한대점에서 멤버십 가입 후 골프웨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한해 응모가 가능하다.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골프장에서 직접 박성호 프로와 함께 라운드를 즐길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벤틀리 자동차의 DNA를 품은 '벤틀리 골프' 출시

 

[사진=벤틀리 골프 아시아 퍼시픽] 영국 수제 명품 자동차 브랜드인 벤틀리가 전개하는 벤틀리 골프가 국내에 출시된다. 벤틀리 골프는 영국 장인들의 고집스러운 장인정신 DNA를 기반으로, 벤틀리 자동차의 철학인 클래식하고, 우아한 품격을 살린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특히 벤틀리 골프 클럽은 일본의 사무라이 칼을 만드는 장인들이 모여 있는 이치가와지방에서 생산되며, 벤틀리 골프는 이곳만의 특별한 ‘단조 금속제조’ 기술을 골프클럽 제작에 적용하였다. 2018년 국내에 전개되는 벤틀리 골프는 골프용품 및 골프채까지 사업을 전개해 나간다고 밝혔다.

오디세이 퍼터 사은 이벤트 진행

 

[사진=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는 오디세이 오웍스 퍼터의 압도적인 투어 사용률과 우승률 및 시장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하여 사은 이벤트 ‘No.1 퍼터에 컬러를 더하다’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웹사이트 로그인 후 레드 또는 블랙 중 마음에 드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2월 12일(월)부터 28일(수)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3월 중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당첨자들에게는 오웍스 레드 퍼터(1명), 오웍스 블랙 퍼터(1명), 크롬소프트(5명), 캘러웨이 모자(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