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OP OPEN >패션 편집매장 MK7 1호점 오픈
< SHOP OPEN >패션 편집매장 MK7 1호점 오픈
  • 남길우
  • 승인 2015.05.07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OP OPEN

패션 편집매장 MK7 1호점 오픈

도봉구 소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편집매장

패션 편집매장 MK7 1호점이 지난 4월 27일 도봉구 우이천로 296(쌍문동)에 문을 열었다.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MK7은 남성, 여성, 아동, 스포츠, 액서사리 등 온가족이 함께즐길 수 있는 복합 편집매장으로 패션뿐만 아니라 카페, 휴식공간이 함께 어우러진 도심속의 즐거움과 힐링이 있는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MK7이란 명칭에 담긴 의미MK7은 MK7 UK, MK7 NY, MK7 SL의 대표 브랜드 명칭으로 UK(영국), NY(뉴욕), SL(서울)을 대표하는 콘셉트로 서울을 중심으로 영국, 미국의 패션 트렌드를 공유하고 있다.MK7이란 명칭에서 ‘MK’는 ‘모두 함께 큰다’는 한국어를 영어로 표기한 이니셜에서 따왔고, ‘7’은 ‘행운·행복’을 뜻한다. 결과적으로 MK7에는 ‘모두 함께 행복하게 커나간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MK7은 ㈜제이 엔케이가 보유하고 있는 패션 편집매장 명칭으로 ㈜제이 엔케이는 패션분야의 MK7과 F&B(식음료) 사업 분야의 #The one을 보유하고 있다.

 

 

 

MK7과 함께 옷값 걱정 없는 세상 만들기패션 편집매장 MK7은 ‘회사의 성장기반은 고객과 직원이 함께 행복하게 느끼고 일하는 곳에 있다’는 경영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MK7의 경영이념은 크게 2가지. 첫째, 모두 행복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고 공헌하는 기업, 둘째, 옷값 걱정 없는 세상 만들기이다.MK7 1호점을 오픈한 장천식 대표는 “지역주민과 공급자간에 신뢰와 공감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패션회사를 목표로 힘을 모아 보았다. 앞으로 MK7의 행보를 응원하며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깜짝 놀랄만한 가격, 깜짝 놀랄만한 품질로 ‘아!’ 하는 탄성과 함께 즐거운 비명이 나오는 매장으로 만들어 가겠다는 것이 장천식 대표의 포부이다.

 

 

 

장천식 대표

 MK7 1호점|070-4280-8388, 서울 도봉구 우이천로 2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