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클리브랜드골프, 한정판 ‘컬러 에디션​​​​​​​’, ‘블랙 에디션​​​​​​​’ 출시
스릭슨·클리브랜드골프, 한정판 ‘컬러 에디션​​​​​​​’, ‘블랙 에디션​​​​​​​’ 출시
  • 김태연
  • 승인 2024.03.19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 웨지 전문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에서 완벽한 투어 퍼포먼스에 트렌디한 컬러를 입힌 스릭슨 ‘ZX Mk II Black Chrome Irons 시리즈’, ‘ZX Mk II 드라이버 시리즈 -컬러 에디션-과 클리브랜드골프 ‘RTX6 ZIPCORE 블랙 에디션 웨지’를 출시한다. 투어 퍼포먼스와 스코어는 물론 필드 위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 하고 스타일리쉬한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스릭슨 ‘ZX Mk II Black Chrome Irons 시리즈’

 

 

새롭게 출시되는 스릭슨 ‘ZX Mk II Black Chrome Irons 시리즈’는 타구감과 관용성이 뛰어난 스릭슨 메인 아이언 모델인 ZX Mk II ZX5, ZX7 아이언 시리즈에 프리미엄 블랙 컬러를 입혀 소장가치를 높힌 한정판 제품이다. ‘ZX Mk II Black Chrome Irons 시리즈’는 2,000세트 한정으로 출시 되었으며 아이언 헤드에 프리미엄 블랙컬러가 입혀졌고 트루템퍼 다이나믹골드105 S200 ONYXBLACK 샤프트가 탑재 되었다.

스릭슨 ‘ZX Mk II Black Chrome Irons 시리즈’의 가장 큰 특장점은 스릭슨 아이언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인 TOUR V.T. SOLE이다. TOUR V.T. SOLE의 솔 디자인을 ‘V’자 모양(각도)으로 제작하였고 토우, 힐 부분을 둥글게 설계하고 높낮이 차이를 만들어 어떠한 라이에서도 임팩트 이후 헤드가 안정적으로 잘 빠져나올 수 있어 깔끔한 타감과 안정된 관용성을 골퍼들에게 선사한다.

스릭슨은 ‘ZX Mk II Black Chrome Irons 시리즈’를 구매하신 모든 골퍼들에게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소장가치가 높은 클리브랜드골프 ‘RTX6 ZIPCORE 블랙 에디션 웨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프로모션은 3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스릭슨 특약점 및 스릭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릭슨 ‘ZX Mk II 드라이버 시리즈 -컬러 에디션-’

 

 

스릭슨은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갖춘 ZX Mk II ZX5, ZX7 드라이버 시리즈에 블루와 레드 컬러를 입힌 ‘ZX Mk II 드라이버 시리즈 -컬러 에디션-’을 출시 한다.

지난 ZX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에 이어 다시 한번 새롭게 선보이는 ‘ZX Mk II 드라이버 시리즈 -컬러 에디션-’은 ZX Mk II 드라이버 기술력에 트렌디한 블루, 레드 컬러가 헤드 전체에 입혀져 스코어는 물론 필드 위에서 본인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다.

또한 ‘ZX Mk II 드라이버 시리즈 -컬러 에디션-’에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사랑하는 VENTUS TR BLUE 샤프트가 탑재되어 추가 금액과 제작 기간 없이 커스텀 샤프트를 바로 경험 할 수 있다.

스릭슨 ‘ZX Mk II 드라이버 시리즈 -컬러 에디션-’은 골퍼들이 멀리, 정확히, 목표점을 향해 보낼 수 있도록 ‘리바운드 프레임(Rebound Frame)’과 스타 프레임(Star Frame) 기술이 적용됐다. 임팩트 시 페이스에서 한번, 바디에서 또 한번 볼을 두 번 응축시키는 리바운드 프레임 기술은 압도적인 볼 스피드를 실현 시킨다. 기존 모델 대비 고반발 영역이 10% 더 커지고 풀티타늄심리스 구조를 통해 반발 성능을 더욱 높여 강력한 비거리를 골퍼들에게 선사한다. 그리고 스타 프레임(Star Frame) 기술력이 적용되어 안정감있게 조준력을 높여준다. 삼각형 구조가 베이스인 스타 프레임은 임팩트 시 충격을 골고루 분산시켜 흔들림 없이 정조준 할 수 있도록 안정감을 주며 크라운 전체를 최대한 얇게 제작 및 저중심 설계로 관성모멘트가 더욱 높여졌다.

 

클리브랜드골프 ‘RTX6 ZIPCORE 블랙 에디션 웨지’

 

 

웨지 전문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는 19개의 그루브와 마이크로 그루브를 더한 RTX6 ZIPCORE 웨지에 프리미엄 블랙 컬러를 입힌 ‘RTX6 ZIPCORE 블랙 에디션 웨지’를 출시 한다. ‘RTX6 ZIPCORE 블랙 에디션 웨지’는 골퍼들이 선호하는 RTX6 블랙사틴 헤드에 트루템퍼 다이나믹골드105 S200 ONYXBLACK 샤프트가 탑재되었다. 52도 2,000자루, 56도 2,000자루 한정판으로 출시 되어 소장 가치를 높힌 웨지이다.

클리브랜드골프 ‘RTX6 ZIPCORE 블랙 에디션 웨지’의 가장 큰 특징은 클럽 페이스에 19개 그루브 사이사이 수 천개의 마이크로 그루브를 더해 페이스 전체가 빈틈 없이 그루브로 가득 채워 놀라운 스핀을 경험할 수 있다. 기존 19개의 얼티집 그루브는 볼에 닿는 날카로운 그루브의 수를 증가시켜 스핀력을 극대화해주고 수 천개의 마이크로 그루브는 임팩트 될 때 볼을 최대한 밀착시켜 움켜쥐는 접지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젖은 러프, 벙커, 필드의 어떤 상황에서도 골퍼가 구현하고자 하는 최적의 스핀 퍼포먼스와 함께 정교한 그린 공략이 가능하다.

 

 

GJ 김태연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