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밸리·힐드로사이골프장 운영… 이지아이아이앤디 대표이사 공개모집
스카이밸리·힐드로사이골프장 운영… 이지아이아이앤디 대표이사 공개모집
  • 김혜경
  • 승인 2024.02.2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밸리CC와 힐드로사이CC를 위탁 운영 및 관리하고 있는 ㈜이지아이아이앤디에서 대표이사를 공개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여주시 스카이밸리CC이며, 임기는 임용 예정일로부터 2년이다.

 

경기도 여주 스카이밸리CC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스카이밸리CC는 수려한 경관과 자연친화형 코스를 자랑하는 골프장으로 총 69만 평 부지 위에 회원제 스카이(Sky), 밸리(Valley)와 대중제 레이크(Lake), 마운틴(Mountain) 4개의 코스로 조성된 36홀 규모 골프장이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스카이·밸리 코스는 업다운과 언듈레이션이 적은 편안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코스이며, 대중제인 레이크·마운틴 코스는 업다운이 크고 언듈레이션이 있어 도전적인 느낌을 주는 코스다.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가 잘되어 있는 것으로 입소문이 난 스카이밸리CC는 페어웨이가 넓고 오르막과 내리막이 적절히 배치돼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강원도 홍천 힐드로사이CC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힐드로사이CC는 2011년 오픈한 골프장으로 누구나 골프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도전적인 코스로 유명하다. 버치코스(9홀)와 파인코스(9홀)로 이뤄진 18홀 규모 퍼블릭 코스인 이곳은 완만한 평지형 코스로 조성했지만, 폰드와 크리크 등 장애물이 많아 정확한 샷을 요구한다.

또한,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코스 안에 일단 들어오면 민가나 다른 외부 주변 시설 등과 완전히 차단돼 고요한 숲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힐링코스로 ‘2022-2023 골프매거진코리아 선정 톱 30대 코스’에 오른 바 있다.

 

전문적 식견, 탁월한 경영능력의 인재 모집

 

이번 대표이사 공개모집의 지원자격은 ▲최고경영자로서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을 갖춘 분 ▲골프산업 분야와 관련한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분 ▲조직관리 및 경영능력이 있는 분 ▲환경변화에 대한 대응전략 및 위기 관리 능력을 갖춘 분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을 갖춘 분 등이다.

제출서류는 지원서 1부(자사양식), 자기소개서, 경영계획서, 경력증명서 등이며 제출기한은 3월 8일(금) 18시까지다. 심사방법은 제출서류를 기초로 평가한 후 서류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심사를 거치게 된다. 접수는 이메일과 등기우편(접수기간 도착분)으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아이아이앤디 경영지원팀과 스카이밸리CC·힐드로사이CC·엔지니어링공제조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엔지니어링공제조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