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있는 골프 라이프를 위한 NEW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 출시
품격있는 골프 라이프를 위한 NEW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 출시
  • 나도혜
  • 승인 2024.02.20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토털 브랜드 젝시오(XXIO)에서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를 위한 NEW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을 출시한다.

 

지난 1월 수많은 골퍼들의 환호속에서 출시한 XXIO 13, XXIO 13 X, XXIO 13 Ladies 클럽에 이어 신제품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의 열풍이 기대된다.

NEW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은 경험해보지 못한 최상의 소프트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도록 부드럽게 설계되었다. 기존 모델 대비 약 8% 더 부드러워졌으며 일반 골퍼들의 편안한 스윙에도 더욱 멀리, 그리고 정확하게 목표를 향해 비행한다. 또한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만의 펄 코팅이 볼 전체에 도포되어 가치가 더욱 빛나보인다. 이는 라운드 시, 동반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골퍼의 품격을 높여준다.

이번 신제품에 적용된 “고반발 Super Soft Ionomer” 커버는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고 탄도를 높여 강력한 비거리를 만들어주며, “고반발 Super Soft First Layer”는 스핀을 낮춰 정확도를 높여준다. 그리고 가로, 세로의 정렬선으로 새롭게 디자인 된 얼라이먼트 라인은 퍼팅 시 쉽게 방향을 잡아준다.

 

한편, 젝시오 골프볼의 판매 수익의 일부는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GOOD-BUY)” 캠페인 지정 제품으로 굿네이버스를 통해 빈곤,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이러한 기부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

 

NEW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은 전국 젝시오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GJ 나도혜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