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LACE>AK테르메덴 Spa & Resort
<HOT PLACE>AK테르메덴 Spa & Resort
  • 남길우
  • 승인 2014.07.03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T PLACE

AK테르메덴 Spa & Resort

이제 스파·워터파크·캠핑을 한 자리에서 즐기자!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일식 온천, 한국관광공사와 한국여행작가협회 등이 선정한 수도권 최고의 온천으로 유명한 경기도 이천 소재 ‘테르메덴’이 자연과 함께 하는 테르메덴 숙박을 그랜드 오픈하며 더욱 새로워졌다. 테르메덴 숙박은 전통 한옥체험, 카라반캠핑, 인디안 빌리지 바비큐장에 이르기까지 선택의 폭도 넓다.

특별한 추억과 편안한 휴식을 원한다면 AK테르메덴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맞춤 힐링여행을 떠나자.

글|김혜경 기자 사진 및 자료제공|AK테르메덴

사계절 힐링 리조트로 떠나볼까?

수도권에서 차로 한 시간만 달리면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경기도 이천 소재 사계절 힐링리조트 AK테르메덴에 다다른다.

2006년 1월에 한국 최초 독일식 온천리조트로 설립된 테르메덴은, 2013년 4월 AK레저가 인수한 이후 한 단계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테르메덴의 바데풀은 독일의 바데하우스를 모델로 만들어져, 아시아 최대 크기의 넓은 바데풀에서 수(水)치료를 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물놀이와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마음껏 수영을 할 수 있는 옥내와 옥외의 바데풀 면적은 총 1,178평에 이르며, 넓은 연못의 물처럼 보이기도 한다. 바데풀 안에는 넥 샤워, 바디 마사지, 플로팅, 유수풀, 바셔월, 릴랙스 라이닝, 드림 베스, 제트 벤치, 하이드로 마사지, 하이드로 포켓 등 바데풀 안에만 10종의 신체각부를 물줄기로 자극하고, 안마작용을 하는 특별한 시설이 있다. 야외 바데풀에는 7m 높이에서 50m를 맨몸으로 미끄러지며 짜릿한 즐거움을 맘껏 느낄 수 있는 슬라이드도 있다.

게다가 테르메덴은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리조트가 아니라 사계절 모두 이용 가능한 시설이라는 것이 장점이다. 2013년도 하계시즌에는 11만 명 이상의 이용객이 다녀갔고, 동계시즌에는 18만 명 이상의 이용객이 방문했다.

노는 물(?)이 다르다면 테르메덴으로…

테르메덴 온천수는 자극성이 강한 유황천이나 산성천 등과 달리, 알칼리성 온천으로 여러 가지 효능의 성분(중탄산과 나트륨 성분이 현저하고 규산, 황산, 칼슘, 불소 등)이 골고루 혼합된 온천수이다. 수질은 부드럽고 온화하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편이며, 특히 병후 회복과 건강증진,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뿐만 아니라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을 완화하고 피부를 아름답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스파+워터파크+캠핑+바비큐파티를 한자리에서

온천을 통한 휴양과 힐링의 지상낙원을 지향하는 테르메덴에는 다른 리조트에서는 만날 수 없는 매력적이며, 독특한 숙박시설이 있다.

광대한 휴양림 속에 자리한 전통 한옥과 그 옆에는 위치한 최고급 캐러밴 2대가 그것이다. 야외 바데풀과 동선이 이어진 숙박과 휴식을 겸할 수 있는 숲속쉼터 캐러밴단지도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본관 옥상의 하늘정원에는 인디언텐트가 자리 잡고 있어, 물놀이를 하다가 온가족이 바비큐파티를 할 수 있다. 이처럼 다른 리조트에서는 볼 수 없는 이색적인 숙박시설이 구미를 당긴다.

테르메덴에서는 물놀이의 즐거움과 더불어 가족, 연인과 함께 하는 캠핑, 바비큐파티까지 이 모든 것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다.

-----------------------------------------------------------------------------------------------------------------------

< MORE INFO >

자연과 함께 하는 테르메덴 숙박 그랜드 오픈

 

전통 한옥 체험

·광대한 휴양림 속에 위치한 전통 한옥에서의 숙박.

·스파 무료입장권 6매 제공, 2L 물 1병 기본 제공, 6인 숙박(최대 10인 가능)

 

캐러밴 캠핑

한옥마당 캐러밴:한옥 잔디밭에 마련된 캐러밴에서의 하룻밤

숲속의 쉼퍼 캐러밴: 실외 온천풀과 이어진 숲속에 위치하여 피톤치드 삼림욕까지 경험할 수 있다.

·스파 무료입장권 4매 제공, 2L 물 1병 기본 제공, 4인 숙박

 

인디언 빌리지 바비큐

·본관 옥상 하늘정원에 위치. 인디언 캠핑도 즐기고 바비큐 파티도 할 수 있다. 당일, 1박 2일중 선택 가능.

·스파 무료입장권 4매 제공, 2L 물 1병 기본 제공, 4인 숙박

문의:031-645-2000, 010-5379-4844, www.termede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