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완벽한 젝시오를 만날 시간… 2024 젝시오 신제품 발표회 개최
지금 가장 완벽한 젝시오를 만날 시간… 2024 젝시오 신제품 발표회 개최
  • 김혜경
  • 승인 2024.01.16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16일 서울 강남구 소재 클럽디 청담에서 ‘All New 젝시오 론칭쇼’를 통해 2024년형 젝시오 세 가지 라인업을 공개했다.  

 

 

‘Time To XXIO’ 가장 완벽한 젝시오를 만날 시간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젝시오 론칭쇼에서 홍순성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이번에 선보이는 젝시오 13, 젝시오 X, 젝시오 13 레이디스는 기존 제품보다 더욱 완성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2024년에도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골프를 더 쉽게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던롭스포츠코리아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2024 All New 젝시오’의 가장 큰 특징은 신기술 ‘바이플렉스 페이스(Biflex Face)’와 진화된 ‘뉴 액티브윙(New ActivWing)’ 기술이다. 바이플렉스 페이스가 토우와 힐 사이드의 강성 설계를 최적화해 엣지 프레임에서 에너지를 응축시켜 페이스와 바디의 반발력이 증가함으로써 볼 스피드를 향상시켜주며, 더블 액티브 윙 설계로 공력 성능이 한층 더 향상돼 임팩트 시 페이스각, 타점 불균형 감소를 도와준다. 

 

던롭 측은 “이번 2024 신제품에 대해 젝시오 역사상 가장 높은 정타율의 가장 완벽한 젝시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제품에 대한 소개가 끝난 후엔 젝시오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프로골퍼 박인비와 김하늘, 두산베어스 양의지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토크 콘서트가 진행돼 각 선수가 느낀 젝시오의 특별함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All New 젝시오의 세 가지 라인업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드라이버 99만원, 페어웨이 우드 60만원, 하이브리드 45만원, 아이언 남성용 카본 샤프트 228만원(8I set), 스틸 샤프트 196만원(8I set), 여성용 카본 샤프트 199만원(7I set)이며, 전국의 골프 대형 체인 매장과 젝시오 특약점 및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GJ 김혜경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