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소, 쾌변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나르시네'
체중 감소, 쾌변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나르시네'
  • 김혜경
  • 승인 2016.09.21 17: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으면서 날씬해지자! 체중 감소, 쾌변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나르시네

 

 

 

현대인들의 고민인 숙변과 변비, 콜레스테롤과 체지방 해소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리가나(주)에서 많은 노력 끝에 선보인 나르시네(NARCINE)가 바로 그것! 나르시네는 현재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인도, 남아공, 베트남 등에서 수출 문의 및 수출이 진행되고 있다.

김혜경 사진 모리가나

이름부터 남다른 나르시네(NARSINE)는 “날씬해진다”, “날아간다”는 뜻으로 모리가나(주)가 특허기술로 재배한 새싹땅콩에 함유된 항산화물질인 레스베라트롤과 안토시아닌 및 각종 천연식품으로 구성된 체중조절용 제품이다. 모리가나(주)측의 설명에 따르면 이 제품은 평상시처럼 식생활을 자유롭게 하면서도 체중을 줄여주고 요요현상이 거의 발생되지 않는다는 특징을 갖는다. 주요 성분은 HCA(가르시니아), 새싹땅콩추출물(레스베라트롤), 새싹땅콩분말, 파인애플(브로멜라인), 키위(액티니아닌), 알로에, 천년초, 마카(필수아미노산), 함초, 다시마, 난소하성말토텍스트린, 차전자피, 밀호분증혼합분말, 우엉, 마테, 모리효소 등이다.

나르시네가 개발되기까지

 

 

 

나르시네 개발자인 모리가나(주) 조기원 대표

제품의 개발자 조기원 대표는 “해방되기 1년 전인 1944년에 태어나 격동의 시대를 겪으며 배고픔과 설움을 겪은 세대로서, 비만과 변비로 인해 고민하는 시대가 되었다는 것에 격세지감을 느낀다”고 운을 뗀후 나르시네를 개발하게 된 동기와 과정을 소개했다. 지난 1998년 모리가나(발모식품)를 수출하는 일본상사 대표 후레야 씨(당시 몸무게 120kg)에게 모리가나에서 개발한 본스키(Bone’s Key:골다공증식품) 2세트(2개월분)를 선물하고, 2∼3개월 후에 다시 만났는데 후레야 씨가 그가 선물한 본스키를 복용하고 17kg이나 빠졌다고 몇 번이나 감사인사를 전했다는 것이다.

조 대표는 이 일을 통해 사람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절실함과 열망을 알게 됐고, 한국으로 돌아와 경희대 김덕곤·임병우 교수, 건국대 박동기 교수와 함께 장운동에 좋은 식품에 대한 연구를 시작해 2006년 11월 장기능 개선식품인 나르시네를 출시해 국내와 일본에 처음 선보였다. 이어 2008년초부터는 새싹땅콩에 강력한 항산화제인 레스베라트롤과 안토시아닌, 수종의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다량함유된 것을 발견하고, 기존 나르시네에 레스베라트롤이 함유된 새싹땅콩추출물 등을 첨가해 내장비만과 체지방 개선에 대해 연구해왔다. 그러던 중 2010년 10월경 중동의 교육부차관인 공주가 방문해 중동의 여러 나라도 육류위주의 식생활로 인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심한 비만과 소아당뇨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으면서 체지방에 대한 연구에 더욱 박차를 가했다. 조 대표는 “얼마 전 일본에선 쓰나미로 인한 공포로 식생활에서 중금속에 대한 고민을 호소하며 좋은 제품 공급을 부탁해왔고, 중국과 인도인들 뿐만 아니라 심지어 남아공에서도 비만에 대한 심각성을 얘기하면서 좋은 제품을 주문해왔다. 그래서 이번에는 숙변과 변비, 체지방, 내장비만 문제뿐만 아니라 소변의 원활함과 체내독소 배출, 콜레스테롤 관리와 함께 좋은 피를 공급받아 건강한 생활을 도와주는 제품을 개발했다. 자연스럽게 식생활하면서 복용하고 모든 부분이 최대한으로 원활하게 소통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천연식품 재료만을 엄선해 18년간의 노력 끝에 업그레이드된 나르시네를 출시하기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나르시네 먹고 날씬해지자!

 

 

 

나르시네

제품유형 : 기타가공식품

용 량 : 291g(4.85g×20포×3Box)

효 능

•배변(쾌변, 위와 장운동)

•포만감으로 식사량 조절

•체지방 분해로 체중 조절

•숙변제거로 장 및 피부건강

•면역력 증강

나르시네 제품에 함유된 레스베라트롤은 우리 몸속에서 생체운동의 스위치역할을 하는 효소인 AMPK를 활성화함으로써 지방합성을 억제해 지방축척을 막아주고 지방의 연소를 촉진함으로써 체지방을 분해해준다. 동시에 대소변을 원활하게 볼 수 있게 해주며, 엑티니아딘과 브로멜라인에 함유된 성분은 지방과 단백질을 분해해준다. 또한 함초, 미역, 다시마, 톳에 함유된 알긴산 및 식이섬유와 천년초, 모리효소 등의 성분은 장운동을 증가시켜 쾌변은 물론 숙변을 제거해줌과 동시에 포만감으로 인해 식사량을 조절하게 하는 등 평상시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체중조절을 도와주는 식품이다. 나르시네는 식전 1일 2회(아침·저녁), 1회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장장 18년간의 연구 끝에 나르시네를 완성한 조기원 대표는 “우선 10∼30일간 복용 체험을 해보면 본인 스스로 쾌변과 장의 편안함과 미(美)의 만족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인 후 “나르시네 복용과 함께 꼭 아침을 거르지 말고 적당한 장운동으로 땀을 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사이트

모리가나(주) 02-566-57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