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핫태 오션월드
하태핫태 오션월드
  • 남길우
  • 승인 2017.07.05 12: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태핫태 오션월드

OCEAN WORLD

놀존심 있다면 모여!

 

 

슈퍼부메랑고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이 시작됐다. 국내 대표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지난 4월 29일 야외존을 전면 개장하면서 2017 워터파크 시즌을 시작했다. 올해 오션월드에서 주목할 점은 ‘가족’, ‘IT’를 내세운 시설 및 서비스 강화와 작년 한해 ‘하태핫태’를 유행시켰던 지코의 ‘놀존심 댄스’, 매년 준비되는 재미있고 풍성한 이벤트들이다.

 

슈퍼와이드리버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국내 대표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축구장 16개 크기 규모의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 아쿠아존 등 총 4개 존으로 구성됐다.

여름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익스트림존에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 등장한 오션월드 대표 어트랙션 서핑마운트가 있어 룩소르 신전의 웅장함을 담은 대형 파도풀에서 2.4m 높이의 파도를 경험할 수 있고, 튜브를 타고 급류에 몸을 맡기는 익스트림 리버도 즐길 수 있다. 짜릿한 어트랙션을 자랑하는 다이나믹존에서는 세계 최초의 최장 튜브 슬라이드 타이틀을 거머쥔 몬스터블라스터(2인승)와 68˚각도를 자랑하는 슈퍼부메랑고(6인승)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메가슬라이드존에는 국내 최초로 최다 8인승 매트슬라이드 카이로레이싱 등이 운영 중이며, 유아와 함께 방문한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실내 아쿠아존에는 정글짐을 모티브로 한 워터플렉스, 실내 파도풀 등의 아기자기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몬스터블라스터

모자 샤워실과 모바일 코인 시스템 도입

이번 시즌 오션월드에서 주목할 시설은 가족을 위한 모자(母子) 샤워실이다. 성별이 다른 아이를 데리고 온 부모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된 모자 샤워실은 같은 성별이 아니라도 부모들이 편하게 아이를 씻기고 옷을 갈아입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IT와 서비스를 접목시킨 고객서비스도 눈에 띈다. 지난 6월 중순부터 모바일 코인 시스템을 도입해 스마트폰 앱 D멤버스로 스마트폰, 기어S 등을 통해 오션월드 코인을 충전할 수 있어 현장에서 별도로 충전이나 정산할 필요 없이 편하게 오션 코인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익스트림리버

하태핫태에 이은 놀존심 댄스!

그동안 이효리, 애프터스쿨, 손담비, 씨스타, 손연재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던 오션월드는 2016년 블락비 멤버 지코를 발탁해 만든 CM송 ‘하태핫태’를 통해 작년 한 해 유행어와 수많은 패러디를 양성했다. 올해 역시 지코를 광고모델로 하태핫태의 명성을 놀존심 댄스로 이어갈 예정이다. 놀존심은 ‘놀다와 자존심의 합성어로, 제대로 놀 자존심이 있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다.

이번 오션월드 CF는 ‘놀존심 있다면 모여! 하태핫태 오션월드’를 테마로 제작됐으며, 놀존심을 뽐내는 지코의 모습이 담긴 CF촬영은 서울 성수동 일대와 오션월드 현장에서 진행됐다. 특히, 촬영현장에서는 CM송 비트에 맞춰 트렌디하게 짜여진 놀존심 안무를 선보여, 하태핫태를 잇는 놀존심 댄스의 유행을 예고했다.

 

 

다이나믹존

놀존심 있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셔틀버스

오션월드는 놀존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올해에도 무료 셔틀버스를 계속 운행한다. 운행지역은 서울 및 수도권 77곳(강남, 광화문, 압구정, 여의도, 왕십리, 종합운동장, 인천, 분당, 건대, 교대, 서강대, 서울대 등)이며, 성수기에는 최대 83개 지점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요금은 왕복 모두 무료로, 탑승을 위해서는 이용 전일 오후 5시까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D멤버스를 통해 사전 예약해야 한다. 1인 예약 시 최대 5인(대인 2인, 소인 3인)까지 가능해, 운전 걱정없이 여유롭게 물놀이를 다녀올 수 있다.

 

 

카이로레이싱

오션월드 이벤트

EVENT 1

오션월드 X 트랜스포머

영화 트랜스포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션월드에서 트랜스포머를 만날 수 있다. 오션월드 야외존에 트랜스포머 포토존을 설치해 3m 높이의 범블비와 옵티머스 프라임을 만날 수 있으며, 본격적인 워터파크 시즌 시작과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 개봉을 기념해, CF도 반영한다.

또한, 오는 7월 12일까지는 ‘오션월드 X 트랜스포머 위크’가 진행돼 오션월드 곳곳에 설치된 트랜스포머 이미지 또는 동상들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인스타그램 10명, 페이스북 10명 총 20명에게 오션월드 입장 교환권(1매 4인)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할 경우에는 #오션월드 #트랜스포머 #오션월드트랜스포머 해시태그 3개를 모두 달아야 하며, 페이스북으로 참여할 경우에는 대명리조트 페이스북에 접속해 인증샷 이벤트 글에 참가자 인증샷을 댓글로 올려야 한다.

 

EVENT 2

서울 곳곳 찾아가는 도심 속 오션월드 시즌2

도심 속 오션월드 시즌1에 이어 오는 7월 1일부터 CGV 여의도, 영등포, 상암, 홍대점과 롯데시네마 건대점,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등에서 도심 속 오션월드 시즌2를 진행한다.

VR을 활용한 오션월드 어트랙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도심 속 오션월드 시즌1에 이어, 이번 도심 속 오션월드 시즌2에는 세계 최초로 실시간 360˚영상통화 기술이 적용된 이벤트를 통해 서울 도심에 마련된 오션월드 이벤트 존에서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를 실시간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EVENT 3

제대로 잘 놀 줄 아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오션월드는 지난 5월 고려대, 서강대, 한국외대 등 대학축제현장을 찾아가 물총 싸움을 연 워터파이트로 17시즌 이벤트의 첫 스타트를 끊었고, 계속해서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근래에 있을 이벤트로는 오는 7월 1일 오후 3시에 열리는 미스 섹시백 쇼케이스, 7월 8일 오후 3시에 열리는 비키니컨테스트가 있다.

7월 29일부터는 오션월드 여름 이벤트의 하이라이트 ‘클럽인오션’이 시작되며, 8월 14일까지 총 17일간 파도풀 무대에서 매일 밤 8시에 야간 특집 풀사이드 콘서트를 열어 다비치, 제시, 크러쉬, 홍진영, 베이식, 씨잼, 라붐, 치타, 비와이, 딘딘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와 유명 클럽 DJ 총 34팀이 열대야를 날릴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슈퍼S라이드

정리 김주범ㅣ사진 및 자료 대명리조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