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장보고글로벌재단과 업무 협약 체결
골프저널, 장보고글로벌재단과 업무 협약 체결
  • 김혜경
  • 승인 2023.09.22 1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협약을 마치고. (왼쪽부터)  골프저널 김혜경 편집장, 골프저널 오상옥 발행인, 장보고글로벌재단 김덕룡 이사장, 장보고경영아카데미 총동문회 김형태 골프 회장, 장보고글로벌재단 황상석 사무총장

 

골프저널은 22일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장보고글로벌재단 서울사무소에서 장보고글로벌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오는 11월 27일 열릴 예정인 ‘제2회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이번 업무 협약은 골프저널 오상옥 발행인, 장보고글로벌재단 김덕룡 이사장, 장보고경영아카데미 총동문회 김형태 골프 회장, 황상석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업무 협약서에 사인중인 골프저널 오상옥 발행인과 장보고 글로벌재단 김덕룡 이사장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골프저널은 ‘제2회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의 공동 주관사로서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해 협력해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장보고글로벌재단은 골프저널이 해당 대회 관련 홍보 및 마케팅 활동과 대회 진행을 원활하게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적극 지원하며 대회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밝혔다.

 

장보고글로벌재단은 세계인 장보고의 정신을 현재에 되살리고, 더 나아가 미래의 장보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장보고의 업적과 정신을 후세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

 

 

GJ 김혜경 이미지 장보고글로벌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