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한상 모국 기업인 상생 파트너십 대회 및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 개최
제2회 한상 모국 기업인 상생 파트너십 대회 및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 개최
  • 김혜경
  • 승인 2023.08.30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상과 모국 기업인들의 비즈니스 축제 ‘제2회 한상 모국 기업인 상생 파트너십 대회 및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가 오는 11월 27, 28일 양일간 1박 2일 일정으로 전남 여수 디오션호텔 및 콘도와 디오션CC에서 개최된다.

 

한상 - 모국 기업인의 상생 협력 위한 축제

 

11월 27, 28일 양일에 걸쳐 열리는 이번 제2회 한상 모국 기업인 상생 파트너십 대회는 ‘장보고한상 수상자’를 비롯한 재외 동포 경제인(한상)과 국내 기업인 등 총 200명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전남 중소기업진흥원의 주관으로 수출상담회와 참가업체의 제품 전시회, 제품 품평회 및 상생 성공 사례 발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경주 프로가 참석하는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는 11월 28일 오후에 열린다. 

전남 완도에서 태어난 장보고 대사와 최경주 프로는 도전 및 개척정신으로 세계적인 인물이 되었다는 공통점이 있다. 장보고글로벌재단은 이들의 개척정신을 이어받자는 취지에서 지난해 10월 10일 해남 솔라시도CC에서 제1회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데 이어, 오는 11월 28일 제2회 대회를 여수 디오션CC에서 개최한다. 

이 대회는 골프를 통한 승부보다 장보고한상 수상자들이 해외로 이주, 정착하면서 도전 및 개척정신으로 회사를 창업해 세계적인 회사로 성장시켰던 모델을 벤치마킹하며 한상과 모국 기업인이 상생협력, 동반성장을 모색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 플랫폼 구축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장보고글로벌재단, 최경주재단 주최, 40팀 규모

 

40팀 160명 규모, 샷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제2회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골프대회는 (사)장보고글로벌재단, (사)최경주재단이 주최하고, 장한상수상자협의회, 장보고경영아카데미, 골프저널이 주관하며, 전라남도, 완도군,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엔지니어링공제조합, 알카오스트레이딩이 후원한다. 대회는 최경주 프로와 조별 기념 촬영을 마친 후 오후 1시부터 시작되며, 라운드가 끝난 후엔 디오션호텔로 이동해 시상식과 만찬이 진행된다. 시상부문은 메달리스트, 우승, 준우승, 니어리스트, 롱기스트 외에 행운상, 최다 참가국상, 우정상, 상생파트너상, 잉꼬부부상 등이 마련돼 있다. 

참가비는 그린피와 카트비, 그늘집 이용료 포함 29만 9,200원(부가세 포함)이며, 캐디피는 개인 부담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글로벌비즈뉴스(www.gbnews.kr)에 접속해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changpogo88@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부상이 주어지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개별 상품으로 해조류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골프대회 일정

 

대회방식 샷건 방식

참가인원 40팀(160명)

시상부문 메달리스트, 우승, 준우승, 니어리스트, 롱기스트, 행운상

최다 참가국상, 우정상, 상생파트너상, 잉꼬부부상 등

 

 

GJ 김혜경 이미지 장보고글로벌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