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PGA, 제14회 지산 박영길화백배 전국골프대회 개최
KSPGA, 제14회 지산 박영길화백배 전국골프대회 개최
  • 강태성
  • 승인 2023.08.18 18: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KSPGA, 회장 이동영)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되는 지산 박영길화백배 전국골프대회가 올해로 벌써 14회를 맞았다. 2023년 10월 23일(월) 강원도 원주시 문막에 위치한 센추리21CC에서 열리는 KSPGA ‘제14회 지산 박영길화백배 전국골프대회’에는 KSPGA 정회원, 선발전 응시자 및 비회원 일부가 참가할 수 있으며 동양의 피카소로 불리는 지산 박영길화백의 작품을 수상할 수 있는 영광도 누릴 수 있다.

 

총 시상 규모는 한국미술협회 공인 가격으로 약 1억 2,000만원 수준이며 우승에게는 4,000만원 상당의 20호 작품, 준우승에게는 2,000만원 상당의 10호 작품, 홀인원이 나올 경우에도 준우승과 동일한 작품이 시상되며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에게도 600만원 상당의 족자 작품이 각각 시상된다. 이 외에도 매너상, 행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참가 사은품이 증정된다.

비회원인 경우 신청금, 그린피, 카트비, 중식, 만찬을 포함한 55만원의 참가비를 납부하면 되며 정회원의 경우에는 할인을 적용하여 33만원을 납부하면 된다. 이번 ‘제14회 지산 박영길화백배 전국골프대회’ 참가 신청은 KSPGA 홈페이지 대회신청 화면에서 신청 서약서 동의와 함께 간단한 정보를 기재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대회 참가는 신청금 입금 순으로 참가가 확정되기 때문에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전화로 신청을 한 후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 계좌로 해당 금액을 입금하면 된다.

 

매년 지산 박영길화백배 전국골프대회를 주최, 주관하는 KSPGA는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해 프로선수를 발굴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지도 방법을 이론과 실기에 조화시켜 아마추어 골퍼가 골프지도자로 전향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골프 티칭프로 세미프로 자격을 위한 골프지도자 선발대회를 매월 진행하며 본 대회 이외에도 평생회원배, 협회장배 등 다양한 골프대회도 개최하고 있다.

 

박영길 화백

 

한국미술협회 공식 호당 가격이 200만원을 넘으며 국내 화랑에서도 구입할 수 없는 지산 박영길화백의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므로 KSPGA 정회원뿐만 아니라 미술품에 관심 있는 골퍼라면 이번 대회에 참가해 볼 만하다.

 

 

GJ 강태성 이미지 KS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