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마골프, 여성 전용 파크골프채 출시
브라마골프, 여성 전용 파크골프채 출시
  • 김혜경
  • 승인 2023.07.21 12: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마골프에서 여성 전용 파크골프채 SOLIUM 시리즈 SP-01, SP-02를 출시했다. 여성 전용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방향성과 거리감이 개선된 모델로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장점이다. 

 

국내 파크골프장은 파5홀이 120m에서 150m, 180m 정도로 경쟁적으로 홀 길이가 길어지는 추세로, 남녀가 같은 티박스에서 티샷을 하는 파크골프의 경우 힘이 약한 여성에게 불리한 상황이다. 또 이러한 핸디캡으로 인해 멀리 보내기 위해 무겁고 탄성이 없는 클럽으로 스윙을 하다가 몸을 다치거나 팔의 엘보현상으로 고생하는 여성들이 많았다. 

 

이러한 상황을 반영해 여성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브라마골프에서 개발한 여성 전용 파크골프채 SOLIUM 시리즈 SP-01, SP-02는 전체 클럽 중량을 다른 클럽보다 25~30g 가볍게 만들고, 헤드 중량은 다소 무겁게 해 헤드 스피드를 증가시켜 비거리를 늘려준다. 더불어 헤드 토우와 휠 쪽에 8g짜리 무게추를 넣어 스윗 스팟을 증대시켜 미스샷에도 거리와 방향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준다. 

 

 

브라마골프 김길선 대표는 “골프와 파크골프는 공통적으로 힘의 운동이 아니고 헤드가 공을 얼마나 빨리 지나가느냐 하는 스피드 운동이므로 가볍고 부드러워야 헤드 무게를 느끼면서 스윙할 수 있다. 그동안 너무 무거운 클럽을 사용해 거리 손실이나 몸을 다치는 경험이나, 몸에 무리가 와 고민했던 여성 골퍼에게 SOLIUM 시리즈 SP-01, SP-02를 강력 추천한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GJ 김혜경 이미지 브라마골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