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마, 대유위니아 MBN여자오픈 출전 ‘신세은 홀인원 기원 응원 댓글 이벤트’ 실시
까르마, 대유위니아 MBN여자오픈 출전 ‘신세은 홀인원 기원 응원 댓글 이벤트’ 실시
  • 김혜경
  • 승인 2023.07.05 18: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모리폼 침구 전문 브랜드 까르마가 대유위니아 MBN여자오픈을 앞두고 특별한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다.

 

까르마는 후원사로 참여했던 ‘가누다배 제22회 골프저널 주니어골프대회’ 여고부 우승자 자격으로 7월 7일부터 9일까지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KLPGA 투어 대유위니아 MBN여자오픈에 출전하는 신세은(영신고3)을 응원하며 ‘신세은 선수 홀인원 기원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르마는 신세은이 대회기간중 8번홀에서 최초로 홀인원 기록 시 부상으로 1,500만원 상당의 까르마 퀸즈 모션 베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응모자 중 총 15명을 선정해 강력한 냉감 효과로 올여름 인기상품으로 등극한 까르마 냉감 패드(5명)와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0명)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까르마 공식 인스타그램(@ calma_official_)을 팔로우한 후 ‘신세은 홀인원 기원 응원 댓글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되며, 친구를 추천하여 이벤트에 참여시킬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응모기간은 7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1일, 경품 발송은 7월 13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가누다배 여고부 우승자 신세은이 해당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홀인원까지 노려볼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 댓글도 달고, 경품의 행운에도 도전해보자.

 

 

GJ 김혜경 이미지 까르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