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스윙을 위한 동반자 ‘트러스트 골프공’
완벽한 스윙을 위한 동반자 ‘트러스트 골프공’
  • 김혜경
  • 승인 2023.06.01 13: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초 수입 총판 LGS코퍼레이션을 통해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선보이기 시작한 트러스트 골프공이 독특한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으로 골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유한 형태와 구조를 가지고 있는 트러스트 골프공은 일반적인 골프공과는 다른 모양과 표면처리로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고유 디자인이 스윙 시 정확한 타격을 도와주며, 그립감이 뛰어나 플레이어의 컨트롤을 향상시켜준다.

 

 

고강도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공의 표면은 매끈하면서도 마찰력이 적은 소재로 처리돼 공의 회전력을 최대한 유지하며, 공의 비행경로를 더욱 정확하게 유지시켜준다.

 

공의 비행경로를 최적화해 멀리 날아갈 수 있도록 설계된 트러스트 골프공은 공의 중력 중심이 일정한 강도로 분산돼 안정된 비행을 가능하게 하며, 다양한 클럽, 다양한 타격 상황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돼 각 골퍼의 개성과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것도 차별성이다.

 

LGS코퍼레이션측은 “트러스트 골프공과 함께라면 완벽한 스윙과 화려한 타격을 누릴 수 있다. 골프를 사랑하는 여러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트러스트 골프공은 현재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GJ 김혜경 이미지 LGS코퍼레이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