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새로운 앰버서더에 닉쿤, 김하늘 선정
젝시오, 새로운 앰버서더에 닉쿤, 김하늘 선정
  • 나도혜
  • 승인 2023.04.19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2PM 닉쿤과 프로골퍼 김하늘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4월 19일 발표했다.

 

 

가수 겸 배우로서 발군의 골프 실력을 자랑하는 닉쿤과 한일 통산 14승의 김하늘 프로는 젝시오 브랜드 핵심 유저층인 엔조이어블(Enjoyable, 즐거운) 골퍼에게 젝시오를 잘 대변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판단,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새로운 앰버서더를 통해 쉽고 편한 골프를 지향하는 젝시오에 싱글 핸디캐퍼의 선택이라는 이미지까지 더할 전망이다.

 

최근 골프 예능에 출연하여 젝시오 클럽으로 남다른 골프 실력을 선보이기도 한 닉쿤은 "골프는 연습이 굉장히 중요한 스포츠라고 생각하는데 젝시오 엑스 모델과 함께 하니 70%만 연습을 해도 한층 효율적인 결과가 나오는 걸 경험하고, 다시금 장비의 중요성을 느꼈다. 젝시오 엑스로, 이전보다 더 스윙에 자신감이 실린다"라고 밝혔다.

 

 

프로골퍼의 모습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스포테이너 김하늘 프로는 "어려운 클럽보다 편한 클럽을 선호하는 편이었는데, 최근 연습량이 이전보다 줄었음에도 필드에서 변함없는 플레이를 하는 스스로를 보며 역시 젝시오로 바꾸기 잘했다고 생각했다. 이전보다 골프를 좀 더 즐길 수 있게 된 것이 젝시오로 클럽을 교체한 후 생긴 가장 큰 변화인 것 같다"라고 밝혔다.

 

젝시오와 함께한 닉쿤, 김하늘의 화보와 영상은 5월 SNS, 멤버십 매거진과 골프전문 매거진 등 온 오프라인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공식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골프 클럽의 샤넬’로 통하는 젝시오는 고급스러움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골프를 지향한다. 편안한 스윙과 비거리, 상쾌한 타구음을 클럽 개발의 기본 철학으로 삼아 우리나라 골퍼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골프 용품 브랜드다. 그리고 ‘영리하게 위대하게’란 캐치 프레이즈로 효율적이고 편안한 골프를 원하는 아마추어 골퍼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제시하고 있다.

 

 

GJ 나도혜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