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더스테이지 팝업스토어 성황
젝시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더스테이지 팝업스토어 성황
  • 김태연
  • 승인 2023.04.18 13: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작년 신세계백화점 센텀, 강남점 명품관 팝업에 이어 4월 14일(금)부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더스테이지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성황리에 운영중이다.

 

골프브랜드 최초 신세계백화점 팝업과 오픈런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젝시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쉽고 편하게 즐기는 골프로 세대와 성별, 프로와 아마추어의 경계를 허무는’ 젝시오의 골프 세계관을 경험하고, 올해 새롭게 출시한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비롯 젝시오 전 라인업의 클럽과 골프볼, 프리미엄 용품 컬렉션 등 젝시오의 모든 제품을 경험 할 수 있다.

 

 

지난 주말에는 김하늘 프로와 함께하는 포토이벤트, 골프공 캘리그라피, 이현프로의 공개레슨, 젝팟(XXIO POT)이벤트에 2천여명이 참가하여 열기를 더했다. 팝업스토어는 23일(일)까지 운영되며 기간 중 젝시오 구매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18일(화) 저녁 8시에 진행되는 신세계백화점의 라이브 커머스 ‘신백라이브’에서는 젝시오 앰버서더 장새별 아나운서와 김도하 프로가 출연하여 젝시오 팝업스토어의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신규 출시한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비롯 젝시오 레이디스 등 전 라인업을 소개한다. 팝업 현장에 방문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라이브 한정 구매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GJ 김태연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