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홀인원 이벤트 앱 '홀인원뱅크'
편리한 홀인원 이벤트 앱 '홀인원뱅크'
  • 강태성
  • 승인 2023.04.17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장과 스크린골프에서 홀인원 이벤트에 대한 부담을 확 줄이면서 손님들에게 홀인원 축하금을 지급할 수 있는 ‘홀인원뱅크 앱’이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홀인원과 행운 이벤트

 

‘홀인원’은 모든 골퍼의 꿈이다. ‘홀인원을 하면 당사자는 3년 동안 행운이 있으며, 동반자에게는 1년 동안 행운이 있다’는 속설이 있을 정도라 골프를 치는 사람들은 누구나 홀인원을 꿈꾼다.

홀인원 이벤트는 골프장이나 스크린골프에 가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골프 이벤트로, 전국 스크린골프 가맹점 대부분은 1년에 1~3번 정도 자체적으로 가맹점 홍보 및 고객유치 차원에서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홀인원 이벤트 부담을 한방에

 

이런 가운데 최근 골프장과 스크린골프에서 홀인원 이벤트에 대한 부담을 확 줄이면서도 손님들에게 홀인원 축하금을 지급할 수 있는 시스템이 생겨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식회사 대덕홀인원뱅크(대표 김용희)가 30년 경력의 골프 기획전문가 최영균 사장과 함께 출시한 홀인원 이벤트 앱인 ‘홀인원뱅크’가 바로 그것.

이 앱은 1년여 동안 100여 곳 이상의 스크린골프를 찾아 점주들의 의견을 수렴해 만들어졌으며, 지난 2월 ‘홀인원 이벤트 서비스 플랫폼 제공 시스템 및 방법’과 관련해 BM 특허 출원까지 마쳐 사업의 안정성도 확보했다.

앱을 다운 받고 부담 없이 참가비 2천원을 내고 홀인원을 했을 경우 골프장의 경우 80만원, 스크린골프의 경우 5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1차적으로 홀인원 인증서 발급이 명확한 18홀 이상의 골프장과 골프존 스크린골프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추후 홀인원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스크린골프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홀인원뱅크 앱 프로모션 기간 에는 스크린골프 가맹점주 본인이 회원가입 시에는 쿠폰 10매를 증정하고, 가맹점주의 추천을 받아 회원가입을 하면 추천 회원 10명당 쿠폰 10매를 무료로 지급한다.

 

홀인원 이벤트 이용방법

 

 

이용방법도 간단하다. 스마트폰으로 앱을 다운로드해 회원가입 후 쿠폰만 구매하면 홀인원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가맹점주는 홀인원뱅크 앱의 마이 페이지, ‘나의 정보’에서 무료쿠폰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받은 무료쿠폰을 손님에게 선물로 보낼 수도 있어 고객유치 및 마케팅 목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 앱을 출시한 대덕홀인원뱅크는 이벤트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사랑의 열매(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보내 매월 어려운 이웃에게 쓰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홀인원뱅크 앱’의 5가지 장점

1 부담 없는 참가비 2,000원(PAR3, 홀당 500원)

2 홀인원 축하금(스크린골프 50만원 / 골프장 80만원)

3 간편한 이용방법 스마트폰 앱 다운 ▶ 회원가입 ▶ 쿠폰 구매 ▶ 이벤트 참가

4 간단한 홀인원 증빙서류(홀인원 인증서 및 인증샷)

5 빠른 축하금 지급(홀인원 증빙서류 확인 (약 2일 소요) 후 즉시 지급)

 

 

GJ 강태성 이미지 홀인원뱅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