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PGA, 2023 골프지도자 최고위과정 선착순 모집
KSPGA, 2023 골프지도자 최고위과정 선착순 모집
  • 김혜경
  • 승인 2023.03.24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KSPGA, 회장 이동영)에서 상반기 ‘2023 KSPGA 골프지도자 최고위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KSPGA)에서 2023년 상·하반기에 걸쳐 시행 예정인 ‘2023 KSPGA 골프지도자 최고위과정’은 골프 실력 향상에 관심 있는 CEO와 골프지도자로 거듭나길 원하는 골퍼를 대상으로 역량 강화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KSPGA 골프지도자 최고위과정은 천건우 전 SBS골프 해설위원, 김홍기 SBS골프 미디어프로 등 친근한 강사진과 국내 최대 규모(237타석)를 자랑하는 경기도 하남 소재 골프연습장 밀리토피아 골프클럽에서 강의가 진행되는 점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KSPGA 골프지도자 최고위과정에 대해 이동영 협회장은 “검증된 강사진,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갖춘 KSPGA의 골프 최고위과정을 통해 향상된 내일의 여러분을 맞이하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교육이 진행되는 밀리토리아 골프클럽

 

KSPGA 골프지도자 최고위과정은 최고의 프로들과 함께 골프 실력 향상에 관심 있는 사람, 골프와 비즈니스에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 전문인과 골프 실력 향상을 희망하는 사람, 골프를 통해 행복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에 관심 있는 사람 등을 대상으로 하며, 교육기간은 5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 12주이다. 교육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내용에는 필드 레슨 1회, 파3홀 레슨 2회, 연습장 교육, 숏게임, 특강 등이 포함된다.

수강생에게는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 수료증 수여, 자격취득자 협회 정회원 인증 라이선스, 협회 대회 출전자격 부여, 해외 동계골프 및 PRO 정기교육참가 등의 특전이 있다. 

 

모집인원은 30명으로 선착순 모집 중이며, 입학 전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KSPGA로 문의하면 된다.

 

 

GJ 김혜경 이미지 KS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