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SPGA 태국 동계골프 & 프로선발전 성료
2023 KSPGA 태국 동계골프 & 프로선발전 성료
  • 나도혜
  • 승인 2023.03.02 18: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KSPGA, 회장 이동영)가 주최, 주관한 2023년 KSPGA 동계골프 & 프로선발전이 지난 2월 23일부터 27일까지 태국 아티타야 CC에서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엄두를 내지 못하던 지난 3년과 달리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따뜻한 태국에서 펀한 잠자리, 맛난 음식과 함께 3박 5일간의 일정을 소화할 수 있었던 행사였다.

 

 

이번 행사는 이틀 간 전지훈련을 진행한 후, 3일째 날에 프로선발전을 열었다. 프로선발전에서는 안타깝게도 20명 중에서 김홍일, 전미예 두 명만이 합격의 영광을 누렸으며 이동영 KSPGA 협회장을 비롯, 장정구 수석부회장, 박중근 수석부회장, 권중제 부회장, 김춘인 본부장, 김민채 부회장 등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동국대학교에서 CEO골프최고위과정을 강의하고 있는 전 SBS 해설위원 천건우 원장의 행사 지원과 배려가 있었다.

 

 

KSPGA는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마스터프로 선발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6월 19일에는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골프대회도 예정되어 있다. 9월에는 KSPGA 협회장배, 10월에는 지산 박영길화백배 골프대회도 개최 예정이며 티칭프로와 골프지도자 선발전도 3월부터 5월, 9월부터 11월에 걸쳐 서울, 경기, 인천, 충청, 강원, 호남, 영남, 제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는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해 프로선수를 발굴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지도방법을 이론과 실기에 조화시켜 아마추어 골퍼가 골프지도자로 전향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 선발 후에도 다양한 투어, 교육, 세미나, 전지훈련 등을 통해 훌륭한 지도자 양성에 노력하고 있으며 국민체육증진에 기여하고 국/내외 골프장 협력체제와 정관사업 및 꿈나무 선수육성, 지원사업 등으로 골프계 발전을 이루고자 하는 목적의 단체다.

 

 

GJ 나도혜 이미지 KS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