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클리브랜드골프, 신제품 런칭 행사 '슈팅 & 스핀 프리미어 데이' 개최
스릭슨•클리브랜드골프, 신제품 런칭 행사 '슈팅 & 스핀 프리미어 데이' 개최
  • 김혜경
  • 승인 2023.02.03 1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의 스릭슨, 클리브랜드골프가 신제품 런칭 기념행사 ‘SHOOTING & SPIN Premiere Day’를 오는 2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판교 QED 백야드에서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런칭 기념 행사에서는 스릭슨의 신제품 드라이버 ZX Mk II (ZX마크2),  스릭슨 Z-STAR 시리즈와 디바이드 볼 및 19개의 그루브에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기술력을 더한 클리브랜드골프 RTX6 ZIPCORE웨지도 함께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던롭 클럽 닥터들의 드라이버 정밀 분석과 볼 피팅, 웨지 바운스 사용법 등 전문화된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으며, jtbc golf 이현, 이지연, 
SNS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성모, 마소라 등 인기 프로골퍼의 레슨이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룩스 켑카의 드라이버도 손에 넣을 수 있다. 

 

스릭슨과 클리브랜드골프의 기술력 체험은 물론 트렌디한 골프 공간인 큐이디의 최첨단 시스템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스릭슨 ZX Mk II 드라이버는 전국 스릭슨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드라이버 구매 시 전국에 있는 팀 스릭슨 프로들에게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스릭슨 Z-STAR 시리즈와 클리브랜드골프 RTX6 ZIPCORE 웨지는 2월 7일과 9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정보는 스릭슨, 클리브랜드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GJ 김혜경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