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토끼해, 복을 부르는 선물 ‘젝시오 간지볼’ 어떠세요?
검은 토끼해, 복을 부르는 선물 ‘젝시오 간지볼’ 어떠세요?
  • 김혜경
  • 승인 2023.01.03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젝시오 간지볼

 

2023년은 육십갑자에서 마흔 번째 해인 ‘계묘년(癸卯年)’, 검은 토끼해이다. 육십갑자에 따라 해를 분류하면, 항상 ‘색깔’과 ‘동물’에 따라 분류된다. 2007년은 황금 돼지해, 2023년은 검은 토끼해라는 식으로 말이다.

 

한국에는 그 해를 상징하는 색과 동물이 무엇이냐를 따지는 문화가 아직 뿌리 깊게 남아있다. 또 그해에 대응하는 띠를 가진 사람 역시 크게 주목받는다. 이러한 분위기를 반영해 새해가 되면 그해를 상징하는 동물 인형과 굿즈 등이 인기를 끌기도 하고, 새해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은다.

 

상대방에게 한해동안 복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기 때문인데, 실용성까지 겸비한 아이템이라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골퍼들을 위한 새해 선물 아이템으로 던롭스포츠코리아의 젝시오(XXIO)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2023 간지(干支)볼이 눈길을 끈다.

 

한정판 젝시오 프리미엄 2023 간지볼은 단아한 빛의 화이트와 로열골드 컬러의 조합을 기본으로 고반발 퍼포먼스에 프리미엄 가치를 더한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에 ‘행복한 길조’를 뜻하는 토끼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한 골프볼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2023년 계묘년, 새해의 기운을 전한다.

 

강인한 뒷발로 장애물을 뛰어넘는 토끼의 모습처럼 팬데믹과 초인플레이션 등 어려움을 힘차게 극복하고 새해에는 행복이 찾아오기를 기원하는 큰 의미도 담고 있다. 특히 2023년도 젝시오 프리미엄 간지볼은 2종류로 기존의 12구(DZ) 패키지와 함께 골프볼 4구와 토끼 마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도 출시됐다.

 

20년 이상 사랑 받아온 젝시오 간지볼 시리즈

 

신축년 흰소띠해에 선보인 2021 젝시오 간지볼

 

2022 젝시오 간지볼

 

사실 젝시오 간지볼은 20년 이상 시리즈로 이어져오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2001년 뱀 간지볼을 시작으로 매년 11월 출시되고 있는 이 제품은 매년 빠르게 완판되며 연말연시 선물과 소장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년 꾸준히 출시되고 있는 제품인 만큼 띠별로 수집하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만 하다.

한편, 젝시오 2023 간지볼은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 (GOOD-BUY)’ 캠페인 지정 제품으로 판매 수익의 일부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빈곤,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던롭은 경기 침체 속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시기에 기부를 통해 고객들과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GJ 김혜경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