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을 높여주는 폴나비 ‘퍼터 프롭 골프 트로피’ 화제
품격을 높여주는 폴나비 ‘퍼터 프롭 골프 트로피’ 화제
  • 나도혜
  • 승인 2022.12.29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전문 브랜드 폴나비는 요즘 골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폴나비는 2013년 교체형 퍼터에 대한 특허 출원 이후 전문가용 퍼터와 연습가용 퍼터 개발을 본격화했다. 또한 퍼터 그립이나 골프마커, 골프티, 골프 받침대 등을 개발해 총 20건의 특허출원과 34건의 디자인출원을 달성하며 국내는 물론 미국과 일본에서도 특허를 등록하는 등 도약해나가고 있다.

 

탄탄한 기술력을 갖춘 폴나비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중 연말연시 골퍼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상품은 바로 ‘폴나비 골프 퍼터 프롭 트로피 RO-1’인데, 퍼터 프롭과 기념 트로피를 하나로 더한 이색 아이디어 제품이다.

 

일반적인 골프 트로피의 경우 저렴하지 않은 금액대임에도 장식용도 외에는 별다른 쓸모가 없다는 것이 아쉬움으로 여겨졌다. 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매력인 폴나비 퍼터 프롭 트로피는 골드와 로즈골드 2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글씨 각인 또한 가능해 홀인원이나 알바트로스 등 골퍼들에게 잊지못할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교체용 골프 퍼터로 10년 전 첫 특허 출원을 받으며 시작한 브랜드가 바로 폴나비인만큼 퍼터 프롭으로서의 기능성 역시 수준급이라는 것 또한 이 제품이 사랑받는 이유이다.

 

 

이는 평소 디자인과 제품성,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다는 마음으로 제품 개발에 매진해온 폴나비의 기술력의 결과물로, 럭셔리한 기념 트로피가 퍼터 프롭으로써의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어 출시와 동시에 많은 골퍼들에게 받고 싶은 선물로 손꼽히게 된 것이다.

 

퍼터 전용 받침대인 퍼터 프롭과 원하는 문구 각인이 가능한 트로피가 하나로 더해진 이 제품은 Full NC 가공을 통해 섬세하게 제작된 3D 곡면이 입체적으로 느껴지는 하이퀄리티 제품으로, 화이트톤의 천연 양모패드 밑판엔 소가죽을 덧붙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나비모양의 디테일에는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퍼터가 알맞게 고정될 수 있도록 기능성을 더했고, 알루미늄 골드 도금과 오스트리아산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더해진 디자인은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한다.

 

폴나비 퍼터 프롭 트로피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의 정가는 2백만원(골드/로즈골드 컬러 동일, 각인 비용 별도)이다.

 

 

GJ 나도혜 이미지 폴나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