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영 골프웨어 ‘BALBI’(발비), 22 F/W시즌 신상 최대 70% 세일 이벤트 진행
MZ세대 영 골프웨어 ‘BALBI’(발비), 22 F/W시즌 신상 최대 70% 세일 이벤트 진행
  • 김태연
  • 승인 2022.12.23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5월 첫 런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BALBI’(발비)가 22 F/W시즌 신상을 최대 70%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발비메가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발비가 한해를 마무리하며 지난 12일부터 2주간, 다신 없을 역대급의 빅세일 가격으로 22년 F/W 시즌 신상품 구매찬스를 제공하고 있다.

발비 자사 공식몰에서 12월 26일까지 FW 신상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라스트 특가를 선보임과 동시에 오전 11시 전까지 결제완료 주문건들은 당일 출고로 빠른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빅세일 기간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BALBI(발비)' 레터링의 더스트백을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금액별 스포츠 파일 양말, 블랙 오버니 삭스 등 사은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FW신상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12% 적립금 증정 페이백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에 발비가 빅세일 기간 동안 눈여겨 볼 HOT 세일템을 소개한다. 발비가 첫번째로 소개한 아이템은 ‘레더 소매 배색 퀼팅바시티 점퍼’이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 남다른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완성한 바시티 점퍼는 더블히트 4온스 몸판에 3온스 합성가죽을 소매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도톰한 두께감과 다이아 퀼팅 전체 안감으로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가능하며, 3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어 남녀공용 커플룩으로 즐기기에 좋다.

두번째는 감각적인 컬러감의 요꼬배색이 멋스러운 ‘남녀공용 반집업 기모 맨투맨’이다. 4사이즈(90~105)로 제작하여 커플로 즐기기에 좋고, 유니크한 자수 및 나염 디자인과 더불어 도톰한 기모 헤비쭈리 원단으로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가능하다.

마지막은 FW시즌 필수 아이템인 ‘니트라인’으로 고급원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착용감과 함께 포근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포인트 컬러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었고 베이직한 핏감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에 편안하다. 이외에도 발비만의 시그니처 로고 플레이로 유니크한 악어 캐리커처가 돋보이는 양말과 니삭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BALBI(발비)는 23년 S/S신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내년 2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GJ 김태연 이미지 발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