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SPGA 하반기 정기교육 & Master Pro 선발전
2022 KSPGA 하반기 정기교육 & Master Pro 선발전
  • 나도혜
  • 승인 2022.11.24 17: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SPGA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에서 주최하는 2022 하반기 정기교육 & Master Pro 선발전이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진행됐다. 이번 행사가 열린 장소는 골프 애호가들 사이에서 전통있는 컨트리클럽으로 손꼽히는 전남 영암 소재의 아크로CC였다.

 

 

KSPGA 정회원들만 참석할 수 있었던 이번 하반기 정기교육에 Master Pro 선발전은 물론 티칭 프로로 활동함에 있어 꼭 필요한 내용들이 담긴 유명인들의 강의 역시 마련되어 있어 참석자들의 열기가 더욱 뜨거웠다.

 

 

가슴으로 하는 레슨의 비법을 전수하다, SBS 김홍기 프로

 

 

이번 행사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은 프로그램은 SBS 김홍기 프로가 강사로 나선 티칭 프로를 위한 레슨 방법 강의였다. 강의의 주제는 ‘가슴으로 하는 레슨’으로 수강생들에게 보다 진정성있게 다가가고 골프 실력을 향상시켜줄 수 있는 티칭 프로가 되는 테크닉을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였다. 김홍기 프로는 현재 KSPGA 수석교육위원이자 SBS 골프아카데미 LIVE 채널 진행자로도 이름난 전문가였기에 강의를 듣는 수강생들의 만족도는 완벽에 가까웠다.

 

소통의 기술을 전파한 이수미 박사 & 먼 곳까지 찾아온 프로들

 

 

이번 2022 KSPGA 하반기 정기교육 & Master Pro 선발전에서는 김홍기 프로의 특강 외에도 KSPGA 특별교육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수미 박사의 강의도 마련됐다. 2017 대한민국 명강사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던 이수미 박사는 “소통의 기술”을 주제로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좋은 가르침을 제공하며 감동의 박수를 자아냈다.

 

 

또한 이번 교육에 참여하기 위해 멀리 영국에서 전남 영암까지 찾아와준 송영단 프로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온 구 리차드 프로 덕분에 더욱 뜨거운 열기 속에서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

이번 2022 KSPGA 하반기 정기교육 & Master Pro 선발전에 참여한 정회원들은 1박 2일간 진행된 일정을 통해 저마다 가슴 가득 벅찬 감동을 안고 돌아갔다.

 

 

GJ 나도혜 이미지 KS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