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골프협회, 제1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 개최
대한골프협회, 제1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 개최
  • 김태연
  • 승인 2022.10.28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골프협가 주최하고 전라북도골프협회와 함께 주관하는 『제1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가 오는 10월 31일(월), 고창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2019년 이후 코로나19의 확산으로 2020년과 2021년에는 대회가 열리지 않아 3년만에 재개되는 이 대회는 만19세 이상 전국 동호인 골퍼가 참가하고 골프에서 생활체육 대회로는 유일하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타이틀이 걸려있는 전국대회다.

전국 17개 시·도골프협회에서 해당 지역 동호인들의 신청을 통해 참가하며, 각 지역 동호인들은 그간 갈고 닦았던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서 대회참가를 마쳤다.

생활체육 활성화와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들을 위해 핑(삼양인터내셔날)과 동아제약에서 골프용품과 음료, 간식을 협찬하였으며, 대한골프협회 부회장이자 생활체육위원회 위원장인 강용범 부회장도 지난 대축전에 이어 이번 대회에 볼을 후원하였다. 또한 대한골프협회에서도 참가 동호인들을 위해 그린피 지원과 중식, 간식 및 지역특산품인 쌀을 지원함으로써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부담을 줄여줌과 동시에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중명 대한골프협회 회장은 "본 대회를 통해 생활 속에서 골프 활동이 더욱 부흥하여 전국민적 종목으로서 생활체육의 저변확대를 위한 기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GJ 김태연 이미지 대한골프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