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2022 FW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레노마골프, 2022 FW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나도혜
  • 승인 2022.10.13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가 22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와 편먹고 공치리 프로그램 스타들의 착장 아이템만을 모은 가을 골프웨어 기획전을 야심차게 마련했다.

 

‘레노마골프’가 첫 번째로 준비한 선물 증정 이벤트는 총 44명의 고객들에게 캐디백(4명), 보스턴백(10명), 친환경 이너파우치(30명)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레노마골프’ 22 FW 신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 고객을 포함한 멤버십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까지이며 구매 금액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당첨 발표는 11월 7일 한성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되며 선물은 기재된 주소로 개별 발송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출연진들이 방송에서 착장한 ‘레노마골프’ 아이템만을 모아 한성 공식 온라인쇼핑몰 ‘한성몰’에서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방송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들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한성몰’ 기획전을 통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골프 성수기 가을을 맞아 골프웨어를 준비하고자 한 ‘레노마골프’ 고객은 물론 ‘편먹고 공치리’ 시청자들과 소비자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FW 신상품이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매출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며 “이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경품 이벤트와 함께 ‘편먹고 공치리’ 착장 기획전을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평소 눈여겨본 아이템도 구매하고 선물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즌 ‘레노마골프’가 선보인 22 FW 신상품은 유니크한 스타일의 다이아 패턴에 기능성 퍼포먼스로 업그레이드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라운드넥 스웨터 베스트 및 점퍼캡 소매형 다운베스트 등 간절기에 탁월한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아이템을 중심으로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GJ 나도혜 이미지 레노마골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