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PGA 2022 상반기 정기교육 & 마스터 프로 선발전
KSPGA 2022 상반기 정기교육 & 마스터 프로 선발전
  • 강태성
  • 승인 2022.07.18 18: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KSPGA, 회장 이동영)의 2022 상반기 정기교육 및 마스터 프로 선발전이 7월 14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문막 센추리21CC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됐다.

 

 

티칭 프로와 지도자를 선발하는 교육사업을 진행하는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는 각종 골프대회 개최와 인재육성 후원사업, 사회봉사 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뜨거운 호응 속에서 정기교육과 마스터 프로 선발전을 치르고 있다. 정기교육에 앞서 김경범 프로(KBS관현악단의 수석트럼본)에 대한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식이 있었으며 끌레르 정 회장(에바끌레르 CEO)에게 KSPGA 공인인증제품 증서 수여식도 가졌다. 또한 김광진 프로에 대한 정회원 인증서도 수여하면서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다.

 

 

이에 앞서 오프닝 공연 행사에는 KBS관현악단의 오동원 색소폰 수석과 트럼본 수석 김경범 홍보이사의 재능기부가 있었으며 반주에 맞춰 가수 소명의 라이브까지 참석자들의 갈채를 받았다. 또한 이길봉 프로가 멋진 정기교육 티셔츠를 기부했고, 에바끌레르의 끌레르 정 회장도 골프전용 썬크림을 후원하여 참석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해마다 행사의 마지막을 통기타 라이브로 장식하던 국민가수 소명은 따뜻한 마음이 담긴 찰옥수수까지 협찬했다.

 

 

협회 특별교육위원으로 소통의 기술을 강의한 이수미 박사, 신준 프로의 티칭 테크닉 강의는 회원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으며 청중을 집중하게 만드는 마력의 명강사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동영 협회장도 인사말과 함께 내빈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했으며 특히 이 협회장은 행사를 꼼꼼하게 준비한 박은경 팀장과 스태프들의 노고에도 심심한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날 사회는 홍보이사를 맡고 있는 배우 박정우가 진행했으며 홍보위원장 탤런트 최준용, 협회 장정구 수석부회장, 권중제 부회장, 김춘인 본부장 등 협회 임원과 강원, 부산, 전남과 멀리 제주에서까지 참석한 회원 등 총 60여명이 함께 했다. 교육 수료식을 마지막으로 1박 2일간의 정기교육은 마무리됐으며 뜻깊은 교육의 시간이었던 만큼 회원들은 다음 하반기 교육 때 다시 만날 것을 기약했다. KSPGA에서 주최하는 하반기 정기교육은 11월 중에 열릴 예정이다.

 

 

 

GJ 강태성 이미지 KS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