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화이트에디션, 한정판에 열광하는 MZ세대 공략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한정판에 열광하는 MZ세대 공략
  • 김혜경
  • 승인 2022.07.13 1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가장 트렌디한 젝시오의 등장! 2022년 1월 출시초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젝시오 엑스와 레이디스의 새로운 프리미엄 컬러 라인업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인 젝시오 엑스와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은 스타일리시함과 프리미엄함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젝시오 엑스 화이트에디션은 매트 화이트 컬러 헤드의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에 한정 커스텀 샤프트 옵션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젝시오 엑스는 젝시오 역사상 처음으로 QTS 슬리브 피팅 시스템을 도입해 12가지 포지션으로 페이스각, 라이각, 로프트각을 튜닝해 원하는 탄도로 세팅 가능하며, 원하는 샤프트를 손쉽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파워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딥 & 스퀘어한 페이스 설계로 어드레스 시 편안함을 선사한다.

에쿠르 화이트 컬러의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은 기존 젝시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감으로 여성 골퍼의 우아함을 표현한다. 포인트로 들어간 민트 컬러는 여름 잔디의 청량함을 느끼게 해주며, 올해의 컬러인 보라빛 베레페리 컬러를 샤프트에 포인트 컬러로 적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성 골퍼의 스윙에 자신감을 상승시켜주는 독보적 디자인 설계를 적용한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의 경우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세트, 스탠드백으로 구성된 한정판 풀세트로 판매한다.

 

 

이번 화이트에디션 세계 최초 공개에 대해 던롭 측은 “코로나 이후 젊은 세대의 신규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변화가 빠른 한국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 영 & 리치한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컬러를 개발해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젝시오 화이트에디션은 신세계백화점과 13일 오후 8시 신세계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신백라이브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