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캐디 GPS 골프 거리측정기 MF1, 한국일보 주최 2022년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
마이캐디 GPS 골프 거리측정기 MF1, 한국일보 주최 2022년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
  • 김혜경
  • 승인 2022.07.12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캐디의 GPS 골프 거리측정기 MF1이 한국일보에서 주최하는 2022년 상반기 히트상품에 선정됐다.

 

MF1은 스마트워치형 골프 거리측정기로 읽기 쉽고 조작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손쉽게 화면 설정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며, 스포티한 스타일과 26g 초경량 제품으로 스윙 시 무게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풀컬러 터치스크린으로 선명하게 그린 정보를 표시해주며, 오토슬로프 기능과 좌우 그린 표시, 비거리 측정과 만보계, 시계 기능 등도 갖췄다. 또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코디에도 잘 어울리며 일상생활에서 시계로도 활용 가능하다. 

 

마이캐디는 전년도에도 하반기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골프 거리측정기 부문에서 M1 GPS 워치형 측정기, MS2, MS3 OLED 레이저 측정기가 4개 일간지, 경제지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마이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의 인기도 꾸준히 이어져 보급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MS2(블랙에디션)와 세련되고 시안성이 뛰어난 고급형 MS3 OLED도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또 면세점에서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주)마이캐디 이운형 영업이사는 “2022년은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브랜딩으로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 확대를 목표로 하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신제품 출시로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마이캐디 골프 거리측정기 제품 문의 및 구입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채널, ㈜메이저스포츠에서 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마이캐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