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이성경, 컬러풀 멜로디(the colorful melody) 화보 공개
젝시오&이성경, 컬러풀 멜로디(the colorful melody) 화보 공개
  • 나도혜
  • 승인 2022.07.11 1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젝시오&이성경, 컬러풀 멜로디(the colorful melody)’ 화보를 공개한다.

 

젝시오는 톡톡 튀는 스타일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이성경을 공식 앰버서더로 발표하며 MZ세대를 위한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오랜 시간 해외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해온 이성경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1,400만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며, 최근 들어 골프의 매력에 빠져 다양한 골프 관련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MZ세대의 관심과 니즈 또한 젝시오에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앰버서더 선정 기념으로 젝시오와 이성경이 함께 촬영한 ‘젝시오&이성경, 컬러풀 멜로디’ 화보는 젝시오 고유의 보르도와 블루 컬러에 오는 7월 12일 론칭하는 New 컬러를 포함해 3가지 컬러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골프가 주는 여러가지 즐거움을 다채로운 컬러와 악기를 연주하는 듯한 포즈로 표현하여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즐기면서 우아함을 잃지 않는’ 젝시오의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던롭스포츠코리아 김재윤 마케팅 팀장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이성경이 함께한 ‘젝시오&이성경, 컬러풀 멜로디’는 2030을 포함한 모든 세대에게 젝시오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성경은 기타와 플루트 등 악기를 연주하는 듯한 포즈로 화보를 촬영해 모든 골퍼들이 젝시오와 함께 골프를 즐겼으면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오는 오는 12일(화)부터 24일(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 스포츠 골프 브랜드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성경은 젝시오 공식 앰버서더 발표 후 첫 번째 활동으로 12일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글로벌 최초로 공개되는 젝시오 신제품의 언베일링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GJ 나도혜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