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배 제21회 골프저널 주니어골프대회 성료
가누다배 제21회 골프저널 주니어골프대회 성료
  • 김혜경
  • 승인 2022.06.28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골프저널 공동 주최
여초부 양아연•남중부 안성현 종합 우승

 

올해로 21회를 맞이하는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공동대회장 유영호, 라원)가 27일 충북 충주시 앙성면 소재 일레븐CC에서 개최됐다.

 

기능성 베개 전문 브랜드 ‘가누다’와 메모리폼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 ‘까르마’의 브랜드 오너인 ㈜티앤아이 그룹(의장 유영호)과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회장 라원, 발행인 오상옥)이 국내 주니어 골프계 발전과 유망 선수 발굴을 위해 개최한 이번 대회에는 뛰어난 실력의 주니어 골퍼 128명이 참가해 열전을 펼쳤다.

 

 

전국 초중고 남녀부 등 6개 부문으로 나눠 스트로크 방식으로 치러진 대회에서 안성현(비봉중1)이 남중부 우승과 함께 남자 가누다 장학생으로, 양아연(양청초6)이 여초부 우승과 함께 여자 가누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다. 

 

남고부

 

여고부

 

남고부에서는 정재현(목포방통고2)이, 여고부에서는 김민서(구미방통고2)가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여고부 우승자 김민서에게는 KLPGA 투어 대유 위니아 MBN여자오픈 출전권이 주어져 부러움을 샀다.

 

남중부

 

여중부

 

남초부

 

까르마 장학생

 

여초부

 

여중부는 이지호(창원남중3)가, 남초부는 손제이(가동초6)가 각각 우승의 기쁨을 안았다. 또 여중부 송시연(장당중3)이 마운틴 8번홀에서 홀인원을 거둬 대회를 더욱 풍요롭게 했다.

 

 

주니어 골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누다배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주니어 골퍼에게 장학금을 시상하는 대회로 유명하다. 이번 제21회 대회는 가누다 장학금 600만원, 까르마 장학금 200만원, 마코 장학금 200만원, 백현범 프로 장학금 100만원 등의 장학금과 상품을 전달해 화제를 모았다.

 

대회 입상자에게는 트로피, 상장, 장학금과 함께 부상으로 가누다 베개를 수여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뻬르따마 두루마리 휴지(30롤), 알로알로 순수치약, 자마 골프장갑, 마코 우산, 루미안 골프패치, 여름용 패션 마스크, 골프 티슈 등 푸짐한 참가상이 제공됐다.

 

 

한편 이번 대회는 메인 스폰서인 가누다 외에 파티, 까르마, 이브화장품, 뻬르따마, 자마골프, 알로알로, 청소년경제교육재단, 케이원전자, 버디파파, 백현범 프로, MBN, YTN, 스포츠월드, 한국그린캠, 루미안 골프패치, m.meiday가 후원 및 협찬했다.

 

 

GJ 김혜경 이미지 이상효, 서봉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