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영리하고 위대한 아빠와 아들 스토리 “젝시오 파더&선 팀클래식 2022” 참가자 모집
젝시오, 영리하고 위대한 아빠와 아들 스토리 “젝시오 파더&선 팀클래식 2022” 참가자 모집
  • 김태연
  • 승인 2022.05.25 13: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국내 최초의 부자(父子) 골프대회로 시작해 전통있는 대회로 성장하고 있는 ‘젝시오 파더&선 팀클래식 (XXIO Father & Son Team Classic) 2022’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영리하고 위대한 아빠와 아들의 스토리가 시작되는 ‘젝시오 파더&선 팀 클래식’은 코로나 이후 MZ세대와 주니어 골퍼의 유입이 크게 늘어나며 더 이상 기성세대만의 스포츠가 아닌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기는 골프 이벤트로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어 간다.

참가자들로부터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나누는 잊을 수 없는 기억을 가지고 가는 감동적인 이벤트로 매해 호평을 받아오고 있는 이벤트로 젊은 세대의 아빠 골퍼와 주니어 골퍼들의 참가 신청 문의가 모집 전부터 늘고 있다.

 

2016년 국내 유일의 아버지와 아들 골프대회로 시작한 이래 6회째를 맞이하는 ‘젝시오 파더&선 팀 클래식 2022’는 오는 6월 20일(월) 경기도 가평 베뉴지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며 영리하고 위대한 아빠와 아들의 감동의 순간을 나눌 수 있는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기는 골프 이벤트를 통해 스코어 이상의 가치를 영위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게 하는 골프대회로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 참가자 모집 기간은 5월 25일(수)부터 6월 10일(금)까지로,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젝시오를 사용하는 부자(父子) 골퍼라면 누구라도 응모 가능하며 아버지와 아들 중 한 명이 대표로 응모하면 된다. 부자 중 1명이라도 젝시오를 사용한다면 특별한 부자간의 사연과 함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14일(화)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J 김태연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