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골퍼 선물로 용이한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볼' 출시
젝시오, 골퍼 선물로 용이한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볼' 출시
  • 나도혜
  • 승인 2022.03.15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젝시오(XXIO)에서 선물 시즌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볼'의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근 골프붐 속에서 골프볼에 대한 선물 수요도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최고의 비거리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젝시오 볼은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소프트한 타구감으로 좋은 선물로 호평을 받고 있다.

 

2022년 젝시오 클럽과 동시 출시된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볼'의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프리미엄 화이트 패키지와 핑크, 라임 옐로우, 오렌지의 3컬러 혼합 패키지로, 선물로 용이한 6구의 골프볼로 스페셜 구성됐다.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퍼포먼스를 넘어 골프를 즐기는 사람에게 줄 선물을 고르기 힘들어 항상 고민이 많았던 소비자들에게 생일, 생애 첫 라운드, 홀인원 등 기념일 선물로 의미 있는 선택지가 될 것이다.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볼에 탑재된 리바운드 프레임 구조는 롱게임에서는 부드러운 코어의 반발력으로 볼스피드를 향상시켜 비거리가 증가되며, 강성을 높인 미드층에서는 안정된 스핀 성능을 발휘해 안정감있는 숏게임을 실현한다. 또한, 얼라인먼트 기능을 갖춘 심플한 디자인의 사이드 마크는 티샷이나 퍼팅에 효과적이다.

 

한편, 젝시오 골프볼의 판매 수익의 일부는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 (GOOD-BUY)' 캠페인 지정 제품으로 굿네이버스를 통해 빈곤,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코로나 장기 경기 침체 속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시기에 기부를 통해 고객들과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 젝시오볼은 전국 던롭 젝시오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GJ 나도혜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