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골프, 가장 쉽고 편한 여성 전용 웨지 ‘WOMEN'S CBX ZIPCORE’ 출시
클리브랜드골프, 가장 쉽고 편한 여성 전용 웨지 ‘WOMEN'S CBX ZIPCORE’ 출시
  • 나도혜
  • 승인 2022.02.17 17: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판매율, 선호도, 재구매율 1위 웨지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에서 여성 골퍼들을 위한 가장 쉽고 편한 여성 전용 웨지 ‘WOMEN'S CBX ZIPCORE(우먼스 씨비엑스 짚코어)’를 출시한다.

최근 RTX ZIPCORE를 통해 많은 골퍼들에게 ‘웨지는 클리브랜드로부터’라는 공식까지 수립한 클리브랜드골프는 숏게임을 위한 여러 혁신적인 기술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웨지 시장의 1위 브랜드로 우뚝 섰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클리브랜드골프의 ‘WOMEN’S CBX ZIPCORE’는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남성용 헤드에 샤프트만 여성용을 끼워 넣는 방식이 아닌 헤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모두 여성용으로 기획 및 제작한 ‘진짜 여성 전용 웨지’다. 그리고 “웨지는 무겁고 어려운 클럽”이라는 여성 골퍼들의 인식을 탈피하기 위해 가볍고 쉽게 스윙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숏게임과 벙커 탈출에 최적화됐다.

 

가장 큰 특장점으로 클리브랜드골프 웨지의 시그니처 기술인 19개의 촘촘한 그루브가 쉽고 강력한 스핀을 제공하여 원하는 곳까지 정확하게 공략할 수 있다. 그리고 Hollow Cavity(중공 구조)의 헤드 디자인으로 최대한의 관용성을 확보하였고 무게중심이 아래에 있어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 헤드 가운데 위치한 ‘Gelback’은 임팩트 시 부드러운 타구감과 함께 쉽고 편한 스윙을 제공하였고 넥에서 힐까지 신소재인 세라믹 경량 소재를 적용하여 무게 중심을 재배치시켜 일관성 있는 샷을 경험할 수 있다. 

로프트는 48도에서 60도까지 2도 간격으로 구성하여 여성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켰다. 헤드 솔 디자인도 수년간의 자체 빅데이터를 통해 여성 골퍼들의 스윙에 맞춘 3가지 그라인드 형태(V, S, C SHAPED)로 쉽고 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V-SHAPED SOLE 그라인드는 48도~52도에 적용시켜 스퀘어 되는 샷을 쉽게 만드는 멀티플레이용으로 제작되었으며, S-SHAPED SOLE 그라인드는 54도~56도에 적용하여 벙커 탈출을 최적화시켰다. 그리고 그린 주변에서 미스샷을 최대한 줄이고 공을 쉽게 띄울 수 있는 C-SHAPED SOLE 그라인드는 58도~60도에 적용됐다.
샤프트는 그라파이트 소재의 여성용 Action Ultra Lite 50과 골프프라이드사의 Tour Warp Microsuede 그립을 기본 장착했다.

 

여성 골퍼들의 숏게임, 벙커샷을 책임질 클리브랜드골프의 ‘WOMEN’S CBX ZIPCORE’는 전국의 클리브랜드골프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28만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브랜드골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GJ 나도혜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