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 한층 업그레이드된 2022 ‘R90’ 뉴 버전 골프화 출시
데상트골프, 한층 업그레이드된 2022 ‘R90’ 뉴 버전 골프화 출시
  • 김태연
  • 승인 2022.02.16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포먼스골프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지난해 완판 행진을 기록한 골프화 ‘R90’의 2022년 뉴 버전을 선보인다.

 

‘R90’은 아시아최대 규모의 신발 연구 센터인 ‘데상트 DISC 부산’에서 분석한 한국인의 발 모양을 토대로 제작됐다. 이 제품은 기존 골프화 시장에서 좀처럼 찾아볼 수 없었던 ‘한국인의 핏’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R90’은 서양인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발등이 높고 발 볼은 넓은 한국인의 발에 완벽히 피팅되어 최적화된 핏감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 이점은 안정적인 착화감은 물론 스윙에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R90’을 선택한 프로 선수들이 KPGA, KLPGA 등 투어 대회에서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2022년 데상트골프는 더욱 새로워진 ‘R90’ 시리즈를 출시하며 골프화 시장에 다시 한번 승부수를 띄운다. 선수뿐 아니라 아마추어 골퍼들의 피드백과 발 데이터를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뉴 버전 ‘R90’에는 크게 3가지 부분에서 눈에 띄는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먼저 제품측면의 프레임 패턴을 추가로 적용했고, 힐컵 보강으로 제품 뒤축과 발의 고정력을 강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접지력를 강화시켜 스윙 시 발생하는 회전력으로부터 흔들림을 잡아줘, 높낮이 차가 높은 한국 골프장 지형에서 더욱 안정적인 스윙을 가능케 한다. 또 미드솔 쿠셔닝을 강화해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건 물론, 장시간 라운드에도 쾌적한 활동성까지 보장한다.

 

 

데상트골프는 뉴 버전 ‘R90’을 선보이는 과정에서 골퍼의 발 데이터와 소비자 착화 피드백을 토대로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키는 데 성공하면서,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디벨롭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점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데상트골프는 올해 ‘R90’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골프화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R90’ 시리즈신제품은 데상트골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GJ 김태연 사진 데상트골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동현 2022-02-26 15:17:50
데상트 일본꺼 아닌가요?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