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ZX드라이버 뉴 컬러 에디션 출시
스릭슨, ZX드라이버 뉴 컬러 에디션 출시
  • 김상현
  • 승인 2022.01.25 17: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이 ‘스릭슨 ZX드라이버 NEW 컬러 에디션’을 출시한다.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갖춘 스릭슨 ZX드라이버에 다양한 컬러를 입혀 성능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수차례 신감각의 제품들을 선보인 스릭슨은 스릭슨 ZX드라이버의 NEW 컬러 에디션에서 기존 제품을 뛰어넘는 새로운 감각과 뛰어난 성능을 선보인다. 필드 위에서 나만의 존재감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클럽 헤드의 컬러를 기존 브레이브 레드(Brave Red)에 이어 다이나믹 그린(Dynamic Green), 스마트 블루(Smart Blue)의 트랜디한 컬러로 재해석하여 더욱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스릭슨 ZX드라이버 NEW 컬러 에디션에는 기존 스릭슨 제품에서 검증된 기술도 대거 탑재되었다. 먼저 비거리와 정확성을 높이는 ‘리바운드 프레임 (Rebound Frame)’이 적용되었다. 리바운드 프레임은 임팩트 시 페이스에서 한번, 바디에서 두 번에 걸쳐 볼을 응축시킴으로써, 볼 스피드를 더욱 높이고 비거리도 늘리는 새로운 방식의 테크놀로지다. 퍼포먼스 혁신 기술로 주목받은 ‘라이트웨이트 카본 크라운(Lightweight Carbon Crown)’도 그대로 탑재되었다. 라이트웨이트 카본 크라운은 헤드 면적을 키우고, 중심 설계를 더 깊게 함으로써 좌우 관성 모멘트를 대폭 늘리는 혁신 기술이다.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기술들이 적용된 것은 물론, 신제품만의 특징도 눈에 띈다. 특히 최신상 샤프트가 기본 스탁으로 제공된다. 다이나믹 그린, 스마트 블루 컬러에는 22년 신형 샤프트인 Tour AD UB(Up&Beyond)를 기본으로 장착하여 헤드의 불필요한 움직임을 억제하여 에너지 손실 없이 강한 임팩트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서포트한다. 브레이브 레드 컬러에는 중 탄도&로우 스핀의 비거리가 특화된 Tour AD HD(Hyper Drive) 샤프트를 기본 제공하며 이외의 인기 샤프트 커스텀 오더 또한 추가 비용 없이 주문할 수 있다. 검증된 기술들은 물론 새로이 적용된 신기술, 신감각의 컬러와 디자인, 다양한 샤프트 선택까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스릭슨 대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는 이유다.

 

프로 사이에서도 스릭슨을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 용품 계약이 까다롭기로 소문난 메이저 사냥꾼, 브룩스 켑카와 마스터스 챔피언 마쓰야마 히데키도 스릭슨 ZX드라이버를 선택하였고 셰인 로리, 노승열 프로 등 PGA 최정상급 선수들이 ZX드라이버와 함께 투어에서 성과를 입증하고 있다. 또 국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도 인기가 늘어나는 추세다.

 

스릭슨 ZX드라이버 NEW 컬러 에디션은 전국 스릭슨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릭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GJ 글 김상현 이미지 스릭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