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2021.3월호 발간, 김시우 커버 장식
골프저널 2021.3월호 발간, 김시우 커버 장식
  • 김태연
  • 승인 2021.03.0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1.3월호(Vol.380)가 발간됐다.

 

 

이번 3월호는 2021년 PGA 투어 THE AMERICAN EXPRESS에서 4년만에 우승을 차지한 김시우가 표지를 장식했다. 김시우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골프선수 중 한 명이라는 사실에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골프 신동, PGA 퀄리파잉스쿨 역대 최연소 합격자, 한국인 선수 최연소 PGA 정복자 등의 수식어를 갖고 있는 그는 20대의 나이에 PGA 3승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한국 남자 골프의 대들보가 되었다. 또 아직 젊은 선수이기에 그의 현재보다 미래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3월호에서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파크골프를 특집으로 마련했다. 파크골프 그립법과 스탠스, 스윙의 법칙, 경기규칙 등의 기본적인 정보와 파크골프의 성장을 바라보는 기대와 우려를 다뤘다.

 

골프저널이 선정한 다양한 골프계 이슈로 네이버와 카카오의 골프업계 진출, 한국 장애인골프, 골프 시즌 3월 필드로 향하기 전 알면 흥미로운 것들, 사생활 문제가 있었던 PGA 프로 골퍼 등을 다뤘다. 국내 골프 역사를 돌아보는 ‘서울 CC의 탄생과 그 뒤안길’에서는 서울CC 친목 단체와 이승만 정부 파워 엘리트에 대해 짚어본다.

 

 

PEOPLE에서는 커버스토리 김시우와 비대면 헬스케어 방역 머신을 출시한 건영산업 전순남 대표, LED 스포츠 조명 전문기업 화신이앤비, 제44회 한국잡지협회 백종운 회장, 임성재의 혼다클래식 조력자 앨비 최, 미운 오리가 된 패트릭 리드를 만날 수 있다.

 

INSTRUCTION에서는 축을 지키기 위한 스윙 회전의 움직임, 스팅어 샷, 스코어를 10타 이상 낮출 수 있는 그립, 나에게 맞는 백스윙 탑 찾기, 크로스오버 지우기, 하체운동 필라테스 등을 담았다.

 

 

이 밖에도 아마추어 골퍼들의 사용클럽 리서치2, 딤플 골프공 출연의 비밀, 포르투갈 골프장, 손가락 통증, 피부건강, 위키일발 골프 천국, 골프와 인공지능, 골프 업계 대일 적자 문제 등을 다뤘다.

 

 

이번 2021년 3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2021.3월호는 골프저널몰,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By 김태연 사진 Golf Journal DB, GettyImage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