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신상품
4월 신상품
  • 김지연
  • 승인 2016.04.15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일러메이드, M2 Family 멀티소재 설계와 업그레이드 된 스피드 포켓으로 최대 비거리와 높은 관용성의 장점을 갖춘 M2 라인은 경쾌한 타구음, 로프트 각 조정 기술을 접목한 드라이버와 샬로우 페이스 디자인을 적용해 어떠한 라이에서도 볼을 쉽게 띄우는 페어웨이 우드, 더욱 커진 스윗 스팟으로 어떠한 라이에서도 최대 비거리를 제공해주는 레스큐로 우드 라인을 갖췄으며, 여기에 더불어 낮은 무게중심과 고반발의 얇은 페이스, 업그레이드 된 스피드 포켓으로 긴 비거리와 정교함의 기술을 갖춘 아이언까지 합쳐 ‘M2 Family’로 완성됐다.

 

 

 

캘러웨이골프, 슈퍼핫 55 뛰어난 복원력으로 임팩트 순간 클럽 헤드로부터 전달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해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고 이를 통해 폭발적인 비거리를 실현한다. 또한, 부드러운 코어가 소프트한 타구감은 물론 훅과 슬라이스를 방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문의 | 02-3218-1900

 

 

 

볼빅, 2016년 골프볼 세계 최초 무반사 코팅으로 생생하고 선명한 색상이 돋보이며 파워듀얼 코어로 비거리 증가 및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보이는 비비드, 울트라 소프트 코어로 최적의 타구감은 물론 고탄성 이너커버 적용으로 탁월한 비거리를 제공하는 바이브는 미국 시장에서도 큰 호평을 받은 볼이다.

 

 

 

JDX, X24 영 골프라인 현대적인 세련된 감성과 기능성을 접목한 모던 & 캐주얼 스타일의 영 골프웨어로 18∼24세의 유니크한 감성을 지닌 골퍼들이 타깃이다. X24의 톡톡 튀는 캐릭터와 제품의 유니크함은 필드와 일상생활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것이다.

 

 

 

아디다스골프, 아디퓨어TP 최적화된 핏과 실루엣을 위해 개발한 NewpureMTO 라스트 기술을 바탕으로 디자인 되어 가장 우아하고 클래식한 곡선을 복원했다. 또한, 최상의 프리미엄 천연가죽을 사용해 착용할수록 부드럽고 최상의 착용감을 보장하며 완벽한 방수와 접지력, 안정성을 제공한다.

 

 

 

나이키골프, 플라이니트 처카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 선수들이 착용하고 메달을 획득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해 이후 대표적 스트릿 스타일의 슈즈로 주목받다가 골프화로 제작하면서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플레이 니트 테크닉을 적용해 실로 짠 일체형 구조로 가볍고 핏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나이키골프, SS16 폴로 3종 셔츠 MM 플라이 블레이드 폴로, MM 플라이 롤 폴로는 넥 라운드 부분에 모서리 깃을 제거한 새로운 디자인의 폴로셔츠로 목에 거슬리는 불편함을 없앴다. MM 플라이 프레이밍 커맨더 폴로는 목 뒤에 땀이 차지 않도록 퍼포레이티드 홀을 배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