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지난 21(화) 강원도 원주시의 한솔오크밸리 리조트에서 2018년 F/W 상품설명회를 개최했다. (주)블랙야크의 골프 브랜드인 힐크릭의 이번 행사는 (주)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을 비롯한 경영진 및 임직원, 대리점주와 탤런트 한예슬 등이 참가해 60여 명이 참석해 FW 컨셉 및 마케팅 전략을 발표하고 신제품을 보이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번 시즌 힐크릭의 2018년 FW 시즌 컨셉은 'We are the Mods'라는 이름으로 1960년대 런던의 모즈룩에서 착안한 컨셉을 기준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힐크릭의 이명호 상무는 “출시 첫해를 맞이하는 골프 브랜드로서 업계의 성장과 정체, 신규 브랜드들과의 경쟁 속에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고유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 가장 큰 미션이다. 경쟁력 확보에 힘쓸 것 ”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글 이동훈 사진 힐크릭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골프저널 Golf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